BEAUTY
12킬로 감량한 고은아의 before & after
원래도 예뻤는데 더 예뻐젔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YouTube @미르방
원래도 마른 편이었는데 어떻게 변했을지 살펴보자. 비슷한 블랙 원피스를 입었는데도 전체적으로 훨씬 슬림해 보이는 라인. 애초에 팔다리가 날씬한 편이라 별로 티가 안 난다고 느낄지도 모르겠지만, 옆 라인이 확실히 다르다.
전신사진도 마찬가지. 비포 사진 '애착 티셔츠’의 핏감 때문일 수도 있지만, 웬만하면 소화하기 힘든 딱 붙는 베이지색 티셔츠도 굴욕 없이 소화했다.
긴 머리를 붙인 클로즈업 사진도 셀카 어플까지 사용했던 비포보다 현재 사진에서 훨씬 정돈된 얼굴 라인을 볼 수 있다.

YouTube @방가네
이렇게 살이 빠진 건 고은아의 의지 덕분! 가방에 피처를 넣어 다닐 정도로 그렇게 좋아하던 맥주도 줄이고, 직접 요리를 할 때도 간조차 보지 않고 오트밀을 대신 먹으며 식단 조절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며칠 전 유튜브에서는 다이어트 후 브이로그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서 스포티한 레깅스를 입고 ‘이놈의 레깅스 때문에 살을 뺐다’고 한탄하기도. 실제로 몸에 딱 붙는 옷이나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는 것은 많은 셀럽이 추천한 다이어트 자극 방법이기도 하다. 촬영이 끝나고 닭발과 주먹밥을 먹으며 “촬영 때문에 며칠간 탄수화물을 끊었다 오랜만에 먹는다. 오늘은 폭식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요요 없이 유지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는데, 그 말처럼 꼭 ‘유지어터’에 성공하길!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송명경
- 사진 고은아 인스타그램
- 영상 유튜브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