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PHATE_STARTLOVE
혹시 누군가를 차별하거나 한 적 있지 않나. 무의식적으로라도 한 번쯤 갖고 있을 수 있는 경험들. 최근에 사회적 큰 이슈로 떠오르기도 한 인종 차별 문제, 세상에는 알고 보면 그 외에도 수많은 차별과 편견이 존재한다. 누구나 차별에 대상이 되기도. 때론 나 자신 일수도 있고, 그게 내 가족, 친구가 되기도 한다.

최근 유독 주변이 혼란스러운 일들이 유난히 많은 것 같다. 사랑하기도 모자란 시간, 소수에 대한 차별 혐오를 멈추고, 더 아낌없이 사랑하며 서로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자는 #STOPHATE_STARTLOVE 디지털 캠페인을 인스타그램과 바자가 함께한 것이다.
의미 있는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위트 있으면서도 강단 있는 배우 김상호, 다채로운 매력의 드랙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 에너자이저 모델 배유진, 귀여운 명뭉미가 가득한 락킹 댄서 브라더빈, 사랑이 넘치는 2AM 조권, 카리스마와 소신 있는 새소년 황소윤이 참여했다.
긍정적인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보이스를 모으고 사랑,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비행기를 전달한 것. 우리 이제 그만 수많은 혐오, 차별, 미움은 멈추고 사랑을 시작하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 만나보자. #STOPHATE_START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