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메인 디쉬 뺨치는 디저트 #수제아이스크림맛집

하루 세끼 먹고 싶고 싶은 아이스크림의 맛! 꼭 가봐야 할 인기 수제 아이스크림 맛집들.

BYBAZAAR2021.06.21
이미지 출처: 콜드레시피 인스타그램(@coldrecipe)

이미지 출처: 콜드레시피 인스타그램(@coldrecipe)

콜드레시피
연희동에서 시작한 수제 아이스크림 가게로, 소품종 소량생산을 고집한다. 이 집의 아이스크림을 한입 맛보면 긴 설명 없이도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라는 걸 단박에 느낄 수 있다. 합성 착향료, 착색료, 유화제, 안정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만 만들어 깔끔한 뒷맛이 일품! 쫀득한 커스터드 베이스에 블랙 올리브가 씹히는 블랙 올리브, 크림 베이스에 바닐라, 레몬즙과 제스트가 첨가된 레몬 크림은 여름철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리기 좋은 인기 메뉴들이다.
 
인스타그램 @coldrecipe
 
이미지 출처: 스티키리키 아이스크림 인스타그램(@stickyrickys)

이미지 출처: 스티키리키 아이스크림 인스타그램(@stickyrickys)

스티키리키 아이스크림
필라델피아에서 온 주인장이 만드는 아메리칸 스탠다드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 미국에서 먹던 아이스크림이 그리웠던 이들이라면 반가워할 만 한 곳. 입안에 퍼지는 크리미하면서도 부드러운 텍스쳐가 중독적이다. 크리미 새우깡, 고추장 초콜릿, 마차 딸기잼 비스킷, 카레 캐러멜 등 이름에서부터 맛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아이스크림들이 가득하다.
 
인스타그램 @stickyrickys
이미지 출처: ndd 인스타그램(@gelateria_dangdo)

이미지 출처: ndd 인스타그램(@gelateria_dangdo)

ndd
서울숲 젤라토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쌀, 잣, 검은깨, 호두 등의 견과류부터 골드 키위, 참외, 바질 토마토 등의 과일, 와인과 위스키가 들어간 플레이버까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만든 16종류의 젤라토를 선보인다. 어떤 맛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든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두 종류의 메뉴를 하나의 컵과 콘에 담을 수 있고, 맛보기용 스푼으로 한 종류를 더 선택할 수 있다. 그중 패션후르츠가 톡톡 씹히는 상큼한 백향과, 향긋한 바질 토마토는 가장 호응이 좋은 시그너처 플레이버!
 
인스타그램 @gelateria_dangdo
 
이미지 출처: 젠제로 인스타그램(@gelateria_dangdo)

이미지 출처: 젠제로 인스타그램(@gelateria_dangdo)

젠제로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젠제로! 계절마다 한국 고유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미식적 관점으로 해석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젤라토 전문점이다. 생강 우유, 유자 소금 우유, 감태 캐러멜, 배 바닐라 소르베, 옥광밤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플레이버가 가득하다. 매달 메뉴 라인업이 바뀌는데, 6월에는 물이 제대로 오른 초당 옥수수, 보이차, 수박, 완숙 토마토 등 여름 재료들을 사용한 젤라토를 맛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zenzero.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