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미술관 대신 호텔은 어때요? #아트호텔

문화 생활과 호캉스를 동시에!

BYBAZAAR2021.05.04
갤러리를 가야만 예술을 즐길 수 있을까? 아니다. 호텔에서도 즐길 수 있다. 호캉스와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텔 3곳을 소개한다. 
 

1. 이상원 미술관 뮤지엄 스테이

이상원 미술관 뮤지엄 스테이 인스타그램 캡처

이상원 미술관 뮤지엄 스테이 인스타그램 캡처

미술관에서 하룻밤을 보낸다면? 가평의 푸르른 자연 속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의사 안중근의 영정 초상화를 그린 이상원 작가의 오리지널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장은 물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방 시설들도 준비되어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들이 준비 되어 있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해보자.
주소 : 강원 춘천시 사북면 화악지암길 99
 
 

2. 해운대 영무 파라드 호텔

해운대 영무 파라드호텔 인스타그램 캡처

해운대 영무 파라드호텔 인스타그램 캡처

호텔 전체를 하나의 전시장으로 꾸며 누구든지 편하게 방문하여 예술을 경험 할 수 있는 곳. 호텔 입구 조형물을 비롯해 곳곳에 대형 그라피티 등 약 300여 점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호텔에는 애완동물들을 위한 테마파크 시설도 준비 되어 있으니 반려견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는 호캉스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8번길 25
 

3.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인스타그램 캡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인스타그램 캡처

쿠사마 야요이, 데미안 허스트, 제프 쿤스 등 유명 작가들의 작품이 모두 이곳에 있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전 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5월에는 거대한 규모의 미디어 파사드 쇼와 관객 체험형 전시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곳으로의 휴가 계획을 추천한다.  
주소 :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