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가로수길에 먹을 게 없다고? 천만에. 신상맛집

가로수길로 다시 모여라.

BYBAZAAR2021.04.23

오사카카레 콘유

기본 메뉴인 오사카카레

기본 메뉴인 오사카카레

3월 중순에 오픈한 카레집으로 오사카 출신, 재일교포 세프님이 카레 맛을 책임진다. 6가지 과일과 3가지의 채소 그리고 독자적으로 개발한 향신료를 섞어 만든 카레 소스가 압권이다. 달달한 맛과 매운맛의 소스가 밥도둑 수준이다. 총 5가지의 카레 종류가 있으며, 추천하는 카레는 가지 치즈 카레. 조금씩 SNS에 소문나고 있는 맛집이라 점심때는 사람이 북적이니, 1시 이후에 방문하길 추천한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49 
 
 

오르랔베이커리

 
아현동 터줏대감이었던 '오르랔베이커리'가 가로수길에 두 번쨰 둥지를 틀었다. 아쉽게도 테이크아웃만 가능하지만, 굳이 아현동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수고로움 덜어줘서 감사할 정도다. 인기상품은 크루아상과 머핀의 합작인 '크러핀'. 최근 여수연니 정혜영 먹방 브이로그에서도 등장한 그 빵! 어떤 맛인지 궁금했다면 당장 가로수길점에 방문해보자. 단, 요즘 '인싸템'이라 금방 동나니, 재고 확인은 필수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4길 39 
 

더블트러블 유니온

 
 
2013년에 강남역 골목에 오픈한 더블트러블이 '더블트러블 유니온'으로 리뉴얼 오프한 곳. 2021년과 어울리는 '샌드위치 문화'를 널리 퍼트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베스트 메뉴는 J.B 잠봉뵈르, 부라타&와플, 치킨 샌드위치, 쉬림프 샌드위치. 30년 경력의 독일육가공 전문가와의 협업으로, 국내 최고의 수제 햄을 제공하겠다는 자신감까지 내비친 곳이다. 힙스터들은 이미 방문 인증을 마쳤다.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길 27-2
 
 

잇샐러드  

 
 
신사역과 압구정역 중간에 위치한 잇샐러드. 가로수길에서 인내심을 갖고 조금만 더 가면, 잇샐러드가 보인다. (싸이, 제시, 현아의 소속사인 피네이션 근처에 위치) '패스트 푸드점에 있는 서브 메뉴'가 아니라, 스타일리시하게 샐러드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는 잇샐러드. 대표 메뉴인 스트레스 릴리즈는 든든한 한 끼로도 충분하다. MSG 가득한 식사를 즐겼다면 잇샐러드에서 싱싱한 야채로 디톡스를 해보자. 물론 배달도 가능하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1길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