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오픈 임박! '더현대 서울'이 기대되는 이유!

여기, ‘핫 플’이요! 오픈하자마자 달려가고 싶은 더현대 서울 속 네 곳.

BYBAZAAR2021.02.22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에 축구장 13개(8만9100㎡) 크기로 문을 여는 현대백화점의 플래그십스토어 ‘더현대 서울’. 이름에서부터 ‘백화점’이란 단어를 삭제하고 ‘서울’을 내세우며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로 만들고자 하는 포부가 엿보인다. 
thehyundaiseoul 공식 홈페이지

thehyundaiseoul 공식 홈페이지

특히 복합 휴게 문화 공간을 지향하며 Sounds&Forest라는 콘셉트로 5층의 절반이 넘는 면적을 휴게 공간으로 만든 게 특징. 더불어 MZ 전문관,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관 등 다양한 브랜드가 들어설 것으로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thehyundaiseoul 공식 홈페이지

thehyundaiseoul 공식 홈페이지

오픈 날짜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면 주목! 꼭 방문해야 할 전시부터 패션 스토어, 놓치지 말아야 할 이슈까지 꼽아봤다.
 

ANDY WARHOL : BEGINNING SEOUL

@andywarhol_xci

@andywarhol_xci

앤디 워홀의 회고전 ‘앤디 워홀 : 비기닝 서울’이 더현대 서울 알트원(ALT 1)에서 열린다. 이탈리아의 유명 미술관 투어를 마치고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전시로 앤디 워홀의 실크스크린 대표 작품들을 포함한 150여 점을 볼 수 있다고. 더불어, 엑소의 카이가 보이스 앰버서더가 되어 네이버 오디오 클립 앱을 통해 도슨트(아트토크)를 진행하고 있다.
 

ARKET

@arketofficial@arketofficial
‘프로 직구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르켓 한국 매장이 드디어 생겼다. H&M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르켓이 더현대 서울에 아시아 첫 오프라인 스토어를 여는 것.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오랜 기간 사랑받을 에센셜 아이템들과 베지테리언 카페로 구성될 아르켓 매장은 진정한 북유럽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될 듯!
 

BGZT Lab

@bgztmag

@bgztmag

MZ 세대의 ‘슈테크’ 트렌드를 여실히 보여주는 공간이 생긴다. 바로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전문매장인 ‘BGZT Lab’이다. 번개장터와 현대백화점이 협업해 선보이는 이 매장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을 전시함은 물론, 직접 판매하며 거래 장소로도 사용될 예정이라고. 스니커즈 마니아라면 단연 가장 기대되는 곳 중 하나!
 

Bluebottlecoffee

@bluebottlecoffee_korea@bluebottlecoffee_korea@bluebottlecoffee_korea@bluebottlecoffee_korea
백화점 최초 입점! 국내 7번째 매장을 더현대 서울 5층에 연다. 숲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 같은 1천 평의 실내 공원과 카페 공간이 어우러지며 도심 속 쉼터로 편안한 무드를 연출할 예정이다. 특별히 여의도지점 오픈을 맞아 지속 가능한 환경에 동참하기 위해 커피박으로 만든 친환경 화분에 압축 흙, 씨앗을 담은 ‘Grow Kit’를 증정한다고 하니 블루보틀 이용 시 놓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