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선미와 다이슨의 완벽한 홀리데이

다이슨 기프트 에디션과 함께 홀리데이를 맞이하는 선미의 세 가지 자세.

BYBAZAAR2020.12.13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기프트 에디션 59만9천원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기프트 에디션 59만9천원

선미의 헤어를 뿌리에서부터 탄력 있게 떨어지는 웨이브로 연출해준 아이템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기프트 에디션. 별다른 스킬 없이도 모발을 배럴 표면으로 끌어들여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는 코안다 효과로 헤어 디바이스 혁명을 일으킨 다이슨 에어랩이 반짝이는 코퍼 컬러 라인을 두르고 더 특별해졌다. 다양한 배럴과 브러시 구성은 모발 타입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죽 패키지와 벨벳 케이스에 고급스럽게 담겨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 49만9천원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 49만9천원

헤어 스타일을 자주 바꾸는 선미가 모발 손상 걱정 없이 매일 아침 사용하는 아이템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다이슨 에어랩과 마찬가지로 연말을 맞이해 코퍼 컬러로 갈아입고 한층 고급스러워졌다.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이 흡입된 공기의 양을 3배로 증폭해 빠른 건조가 가능하고 4단계 열 설정과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이 모발 손상을 예방한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기프트 에디션 59만9천원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기프트 에디션 59만9천원

평범한 긴 머리에 시크하고 차분한 멋을 더해주는 스트레이트 헤어. 선미의 찰랑이는 스트레이트 헤어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기프트 에디션으로 쉽고 빠르게 완성했다. 플렉싱 플레이트가 모발이 빠져나오지 않게 모아줘 사용이 쉽고 적은 열로도 스트레이트, C컬, S컬의 정교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발 손상을 절반으로 줄여주기 때문. 다이슨 코랄은 최대 30분 동안 무선 스타일링이 가능해 휴대용으로 적합하며, 기프트 에디션은 엉킴 방지 빗과 패들 브러시와 함께 구성됐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아라
  • 포토/ 김희준
  • 웹디자이너/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