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이즈원을 보면 서머 메이크업이 보인다?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로 성공적인 컴백을 이룬 ‘아이즈원’. 한층 더 친근하고 사랑스러워진 미모를 뽐낸 멤버 권은비, 장원영, 조유리 3인의 메이크업을 살펴보자.

BYBAZAAR2020.06.16
 
@official_izoneColorgram:TOK 썬더볼 벨벳 립스틱 7호 맥시센스 1만1천원.Colorgram:TOK 힛팬 아이 팔레트 6호 핑크트랙 2만4천원.Colorgram:TOK 밀크 영롱 섀도우 7호 천상요정 9천8백원.
여름 메이크업은 이것, 권은비 레드 아이 메이크업 
레드 컬러가 찰떡같이 어울리는 아이즈원의 권은비. 흑발에 긴 생머리, 말간 피부, 레드 립으로 '갓은비'의 면모를 뽐내는 그녀의 모습은 여러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은비의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바로 아이라인에 포인트를 준 2020 S/S 메이크업 트렌드가 녹아있는 것.
TIP "레드 립스틱 컬러를 얇은 브러시에 묻혀 아이라인을 그린 후, 레드 아이섀도 컬러를 덧발라 유분기를 제거해 줍니다. 그 위에 '밀크 영롱 섀도우' 펄을 가볍게 얹어 반짝이는 느낌을 더했죠. 레드 아이라이너로 포인트를 준 눈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블러셔나 립은 저채도의 mlbb 컬러를 사용해서 마무리했습니다." 그녀를 담당한 위위아뜰리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소정 디자이너가 팁을 전한다. 올여름 메이크업으로 꼭 도전해보길!
 
 
@official_izoneColorgram:TOK 커버 필터 쿠션 1호 라이트 베이지 2만6천원.Colorgram:TOK 밀크 영롱 섀도우 2호 오팔플래쉬 9천8백원.Colorgram:TOK 무드 필터 블러셔 2호 그레이스 1만2천원.
인형 미모, 장원영 글리터 메이크업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잡티 없는 하얀 피부에 고양이 눈처럼 끝이 살짝 위로 올라간 아이라인으로 묘한 매력을 뽐낸 장원영. 눈 주위에 글리터를 더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스타그램과 뮤직비디오에서 화제가 된 장원영의 글리터 메이크업의 비결은 '투명한 베이스'와 '과유불급 글리터'!
TIP "피부가 워낙 좋아 톤과 결을 보정해 주는 쿠션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피붓결만 살려줍니다. 베이스가 투명할수록 글리터가 돋보이죠. 글리터를 사용할 땐 브러시를 이용해 소량씩 발라야 지저분한 느낌 없이 은은한 반짝임을 줄 수 있습니다. 영롱함을 더해준 눈 밑 주얼장식은 네일용 파츠를 활용해 연출했죠." 그녀를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은비 디자이너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페스티벌 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글리터 메이크업 팁을 전한다.
 
 
 
@official_izoneColorgram:TOK 힛팬아이팔레트 3호 해피프렌즈 1만7천원.Colorgram:TOK 썬더볼틴트라커 4호 데일리톡, 7호 글램톡 각 9천8백원.
과즙미 Up! 조유리 깨 메이크업
컴백을 앞두고 빨간색 헤어로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조유리. 치크와 주근깨를 포인트로 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의 정점을 찍었다. 순수한 소녀 같은 느낌을 주는 주근깨에 코랄 컬러의 치크를 더해 얼굴 속에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는 게 특징!
TIP "연한 코랄 컬러로 두 뺨을 쓸어준 뒤 고 채도의 코랄 컬러를 양 볼에 그라데이션 하듯 올려줍니다. 그 위에 귀여움을 더해주는 주근깨를 하나하나 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생기를 더해주는 립 컬러 두 가지를 믹스해 발라주면 유리의 상큼한 룩이 완성되죠!"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소정 디자이너는 주근깨 메이크업을 할 때, 볼에 사용한 컬러를 이용해 콧잔등을 가로로 한두 번 쓸어주면 자연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며, 잊지 말아야 할 포인트임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