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이셋별
NARS 벨벳 립 글라이드 로즈랜드 3만7천원.
계절과 관계없이 어느 룩에나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MLBB 컬러인 나스 로즈랜드. 촉촉한 포뮬러로 바르고 있는 내내 입술이 편안하고, 깔끔한 마무리 덕분에 연인과의 스킨쉽이 자유로워 벌써 여러 통 비워낸 립제품. 또한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라 이 제품 하나만 컴팩트하게 챙겨가는 편. 립과 블러셔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템이므로 매우 유용하다.

SKINFOOD 비타컬러 후르츠롤스틱 7호 살구품은당당롤 1만5천5백원.
거의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데일리 립스틱! 한 컬러가 아닌 가운데 포인트 컬러가 있는 투톤 립으로 하나만 발라도 자연스럽게 얼굴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입술이 건조한 편인데 촉촉하게 발색 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립 뿐만 아니라 가끔 치크로도 활용하는데 오렌지 컬러에 자몽 핑크까지 더 해져 쓱쓱 펴 발라도 컬러가 예쁘게 표현된다. 과즙미 뿜뿜!

후다뷰티 파워 불렛 매트 립스틱 Spring Break 3만9천원.
평소 매트 립을 선호한다. 그중에서도 후다 뷰티 파워 불렛 매트 립스틱은 매트하지만, 입술이 건조하거나 당김이 없는 편이라 가장 좋아하는 립스틱.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어, 바쁜 출근길에 빠르고 쉽게 포인트 메이크업하기 좋다. 립 하나만으로도 얼굴이 환해져 봄맞이 립 제품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강추!

지방시 뷰티 르 루즈 N333 랑떼르디 4만8천원.
어떤 상황에서도 실패 없는 레드 립스틱 르 루즈! 웜톤, 쿨톤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빨간색 컬러. 입술에 톡톡 발라 자연스럽게 스머징하여 데일리로 바르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꽉채운 풀립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파우치에서 꺼내는 순간 고급스러운 블랙 레더 케이스는 물론 크리미하게 발리며 매트하게 밀착되는 반전 텍스처까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최애템 르 루즈를 데일리 립스틱으로 추천한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울트라 코랄 017 4만4천원대.
요즘 이 립 제품에 푹 빠져 주변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중이다. 바로 디올의 베스트셀러 립 글로우. 최근 한국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출시한 울트라 코랄 컬러에 올인하는중. 제품명 그대로 울트라 코랄! 자연스러우면서도 오묘하게 신비로운 컬러가 정말 매력적. 겨울철 각질이 심한 편인데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럽게 ‘착’ 밀착되어 수시로 바르게 된다. 손이가요 손이가! 한번 빠지면 멈출 수 없는 뻥튀기처럼 계속해서 손이 가는 아이템.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반 이상을 사용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정말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