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한국 입성

드디어! 세포라가 국내에 오픈한다. 10월 24일 강남 파르나스몰을 시작으로 5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온라인 스토어 포함.) 직구로 구매할 수밖에 없던 세포라 제품은 물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채널(Omni-Channel), 뷰티 컨설팅 등 오감이 즐거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눙크’라는 이름의 멀티숍을 본 적이 있는지? 눈썰미가 좋은 사람이라면 미샤 매장이 바뀌었음을 눈치챘을 거다. 맞다. 기존의 미샤가 1백50여 개 브랜드의 3천여 개 제품을 판매하는 뷰티 멀티숍, 눙크로 새단장 중이다. 메이크업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지난 4월, 팝업스토어로 모습을 드러낸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10월에 정식 론칭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했던 립스틱, 아이섀도, 라이너, 네일 폴리쉬 등을 만날 수 있다. 지난봄에는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였다면, 올 하반기에는? 기대해도 좋다.

블랙핑크 지수가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을 이제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제작한 향수를 시향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된 것. 부드러운 향조의 ‘클라우드’를 비롯, 여성스러운 ‘아리’와 사랑스러운 ‘스위트 라이크 캔디’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작년 인스타그램(@guccibeauty)을 오픈하면서 기대감을 높이더니 드디어 올해 5월, 립스틱 라인을 출시했다. 그리고 6월에는 한국 면세점에 입점하며 한국 진출을 본격화했다.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감성을 담은 뷰티 아이템을 조만간 만날 수 있다니, 벌써부터 설레는 기분이다.

아찔한 굽과 레드 컬러 밑창으로 유명한 크리스찬 루부탱 구두를 이제 립스틱으로 만날 수 있다. 크리스찬 루부탱 뷰티가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한국에 첫발을 디딘 것. ‘세계에서 가장 비싼 립스틱’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립 제품, 하이힐 굽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의 네일 폴리시 등 루부탱만의 색깔이 묻어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왼쪽부터)카일리 제너,에일리,BTS 진,NCT127 재현,아이즈원 장원영.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 라일락은 헤어 고수가 점치는 하반기 주목해야 할 헤어 컬러. 스타들만 시도할 수 있는 컬러 아니냐고? 다양한 색을 섞어 연출한다면 보다 쉽게 소화할 수 있다. 아이즈원 장원영은 애시 바이올렛 컬러를 믹스해 피부톤이 맑아 보이게 연출했다. 그러다 뿌리가 자라자 애시톤의 밝은 브라운 컬러를 입혀 옴브레 헤어를 선보이기도. 에일리는 부위별로 보라색 톤을 다르게 물들였다. 좀 더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를 가미할 것. 레이어드 커트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가벼운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친절한 마케팅
이 성분에 주목!

Avène 리컨투어 링세럼 약 70달러.
인도 식물 보골지에서 추출한 성분. 레티놀에 이어 차세대 리프팅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국제 화장품 저널 과학지의 한 논문에 따르면 레티노이드와 유사하게 작용해 탄력을 높여주면서도 자연 성분이라 자극이 적다.

A by Bom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 10매입 3만원.
남조식물, 스피룰리나, 시아노박테리아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이 녹조 성분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튼살 크림에 사용될 정도로 탄력 효과가 뛰어난 클로렐라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손상 부위를 회복하는 데 효과가 탁월하다.

Nature Republic 캡처 미라클 카카두플럼 미백 앰플 5만원.
슈퍼푸드로 떠오르고 있는 카카두 플럼을 화장품에 넣으면? 감귤보다 무려 70배나 많은 비타민 C를 담고 있다는데 말해 뭐하겠는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미세주름을 완화하고 안색을 밝혀주는 천연 항산화제로서의 역할을 똑똑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