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베스트셀러는? 스킨케어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각축장이 된 뷰티 업계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아이템은 무엇? | 록시땅,끌레드뽀보떼,베스트셀러,라프레리,숨37

“2019년 1월~6월 기준, 끌레드뽀 보떼 에센스 중, 온라인 판매 1위 에센스입니다. ‘모공 에센스’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바르는 즉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거친 피부와 모공 고민의 원인이 되는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분비와 수분손실을 억제해 거칠고 칙칙했던 피부를 매끈하게 정리해줍니다. 효과가 워낙 즉각적이라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쫙! 났던 제품이에요.”_마케팅팀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나영 차장 “칸타월드 패널에서 선정한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 8년 연속 1위의 제품입니다. 초자하비단을 두 배 농축했음에도 끈적이지 않는 포스트잇 제형으로 인기가 많죠. 피부를 맑게해주는 연꽃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준답니다.” _LG생활건강 조예경 ABM “2019년 1월 말에 출시된 로션인데요. 라프레리의 가장 최상위 컬렉션의 고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굉장히 높았습니다. VIP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파관리에서 이 제품을 받으신 분들이 즉각적인 안색 개선 효과를 경험하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죠. 올 상반기에 라프레리의 럭셔리 컬렉션의 성장을 이끈 1등 공신이랍니다”_라프레리 PR 매니저 양숙진 차장“이모르뗄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은 수면 시간 동안 피부 본연의 회복력 개선에 도움을 줘 그 다음날 아침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밤에 바르고 자면 하루 만에 그 효과가 느껴져, 재구매율이 굉장히 높았죠. 1회 펌핑시, 캡슐화 된 총 3,000여개(*실측 평균치) 의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중 30개가 나와, 많은 사용자들이 성분에 대한 진정성을 느꼈다고 합니다.”_록시땅 홍보팀 박예슬 차장 “출시 1년만에 국내·외 주요 매체 뷰티 어워즈를 석권,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으며 빛나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30 여성 1만 4천명과 뷰티 전문가들이 선택한 2019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되어 안티에이징 제품은 무겁다는 편견을 깨고 강력한 효능의 워터 타입 안티에이징 에센스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죠. 특히,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2019년 상반기에 150% 성장(단일제품 전년비) 하였으며, 숨마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2019년 상반기 숨마 라인 42% 성장에 기여하였습니다”_숨37° 브랜드 마케팅팀 이상진 ABM“올해 3월에 나온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은 출시 3일동안 3초에 1개씩 팔리며 한달 만에 10만개를 돌파한 제품입니다. 연구원도 피부 손상 시 바르는 성분에 주목해 개발한 알란토-리포솜™을 78.2% 함유해 ‘3시간 더 푹 잔 피부’처럼 탄력, 피부결, 윤기를 강력하게 개선하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이죠. ‘실제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는 고객 간증이 많이 올라와 입소문을 타고 지금까지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_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배지연 차장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는 동결건조된 캡슐을 동봉된 앰플에 녹여 바르는 독특한 사용법과 피부 보습, 탄력을 채워주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 해 2월 올리브영 입점 후 최근 3개월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배 급상승 하면서 브랜드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_ 웰라쥬 화장품마케팅팀 박선아 과장“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2시간만에 눈에 보이는 손상개선효과’로 론칭 첫 달인 5월 한 달 간 500%* 가까운 매출 신장을 보이며 브랜드 전체의 상반기 두 자릿수 성장을 이끈 베스트셀러입니다 .(*전년 대비, 민감 라인 기준) 덕분에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품절 대란이 일어나고 재입고 문의가 폭주하기도 했습니다.”_유세린 브랜드 매니저 최솔 https://www.instagram.com/p/BzfUeP3HT2G/?igshid=1t99gj6n9dh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