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활 타오르는 용암 속에서 숨 쉬는 듯한 폭염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땀과 화장이 섞여 육수로 범벅이 될 피부가 걱정이라면, 자석처럼 피부에 잘 밀착되어 핏하게 마무리되는 베이스를 준비해볼 것. 이때를 놓칠세라 내로라하는 파데 명가에서는 지속력이 강한 제품을 조금씩 선보이고 있는데, 유튜버들과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숨은 고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VDL 베이스 아이템도 예외는 아니다. 이번 신상으로 등장한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 쿠션 & 엑스퍼트 컨실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한 듯,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완성해줘 조금씩 간증글이 올라오는 중! 이를 테스트해보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모델에게 ‘40초 미션’을 주었다. 40초 안에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만들어볼 것!
STEP 1 잡티도둑, 컨실러로 톡톡
우선 잡티와 다크서클은 컨실러에게 전문적으로 맡길 것. 파운데이션으로는 할 수 없는 디테일한 커버가 가능하니까. 보통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 지속력과 커버력이 낮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다. 커버력까지 겸비하여 컨실러의 미덕을 완벽하게 갖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모델이 쟁여갔다는 후문이...)
STEP 2 브러쉬와 파운데이션의 슬기로운 조화
다음은 야심찬 주인공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고루 발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브러쉬와 스펀지를 동시에 사용한 반면, 셀프 메이크업으로 미션을 받은 모델은 일명 ‘세모 브러쉬’라 불리는 ‘엑스퍼트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활용해 고운 피부로 만들기 시작했다.
STEP 3 혼자서도 프로피부 연출이 가능해!
40초 되기 전, 모델은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립스틱까지 사용할 정도를 여유를 누린 반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여전히 각종 도구로 피붓결을 다듬고 있었다. 콧등과 옆선 등 얼굴 형태에 맞게 개발된 세모 브러시와 파운데이션이면 누구나 혼자서도 가능하다는 사실 입증!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엑스퍼트 삼총사를 곁에두길.
디테일한 메이크업 과정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 클릭.
https://www.instagram.com/p/Bx19WxYHJPC/?igshid=c615msh4dde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