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속에 등장한 <미녀와 야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아름다운 벨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야만 저주를 풀 수 있는 야수의 낭만적인 이야기를 담은 디즈니의 클래식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와 패션 브랜드들의 만남. | 영화,콜라보레이션,미녀와야수,뷰티앤더비스트,디즈니

CHRISTOHER KANE영화 속 사랑의 의미를 상징하는 장미와 공주의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소품들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스토퍼 케인의 룩과 액세서리들! 섬세한 소재와 로맨틱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SWAROVSKI영화 제작 지원에 나선 스와로브스키의 리미티드 에디션 오브제. 수 천개가 넘는 크리스털로 장식된 조각상과 화려한 오브제들을 선보였다. 특히 영화 속 여주인공 엠마 왓슨이 착용한 옐로우 드레스에는 5천개가 넘는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장식이 더해졌다고. MELISSA성인, 주니어, 키즈 세가지 라인으로 에서 사랑을 상징하는 장미 꽃과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인 티팟 마담과 티컵 캐릭터 장식의 귀여운 젤리 슈즈들. HIGH CHEEKS미녀와 야수 책이 떠오르는 자수 장식 클러치와 핸드폰 케이스.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했다. SURREAL BUT NICE x BEAKER서리얼벗나이스 의 미녀와 야수 컬렉션은 애니메이션 아트 워크를 마린룩 컨셉에 더한 디자인이 특징! 비이커 매장에서 만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