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예쁘게 입기 어려워? 카리나, 레이, 정채연, 장희령을 참고하자!
패딩도 예쁘게 입을 수 있다? 한 스타일하는 셀럽들이 알려주는 패딩 예쁘게 입는 법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안에 읽는 요약 기사
✓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겨울 필수템, 패딩.
✓ 카리나, 레이, 정채연, 장희령의 룩으로 알아 보는 패딩 예쁘게 입는 법!
카리나의 패딩 재킷과 하의 비율 조절법
」
@katarinabluu
패딩을 입는 순간 부해 보이는 실루엣이 고민이라 손이 잘 가지 않는다면, 카리나의 스타일을 따라 해보자. 최근 숏 패딩을 자주 선택한 모습을 보인 그녀의 스타일은 볼륨감을 상체로 끌어올림으로써 여전히 슬림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허리까지 여유 있게 오는 숏 패딩에 미니 스커트 또는 쇼츠를 매치해서 슬림해 보일 수 있도록 한 것. 슈즈는 볼륨감이 있을수록 좋다. 도톰한 스니커즈, 발목까지 오는 부츠에 종아리를 덮는 긴 양말 또는 귀여운 패딩 부츠를 신어 러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패딩 재킷의 후드를 쓰는 것보다 깔맞춤 니트 모자를 매치한 것도 주목할 포인트.
레이의 귀여운 패딩 레이어드 패션
」
@reinyourheart
레이는 패딩을 입고도 귀여운 이미지를 유지하는 법을 통달한 듯하다. 두툼한 하이넥 블랙 패딩에 시어한 파스텔 톤의 스커트와 상의를 레이어드해서 패딩이 주는 무게감을 덜어내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며 연출해서 실용적인 스타일 팁을 제공한 것. 일상복으로 선택하게 되는 무난한 디자인의 밝은 패딩은 벨트가 있는 모델을 선택해 실루엣이 너무 둔해 보이지 않게 했다. 하의는 밝은 색으로 맞추기보다 짙은 컬러로 슬림한 모습의 대비를 이루어 균형을 잡았다. 패딩 하나로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투어 중 레이가 선보인 실버 패딩도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밝고 눈에 띄는 컬러로 무채색이 많은 이너와 하의에도 불구하고 포인트가 있는 룩이 완성될 것이다.
정채연의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 즐기기
」
@j_chaeyeoni
정채연은 패딩의 컬러와 디자인, 기장에 따라 코트만큼 다양한 무드를 연출했다. 촬영장에서 무광 실버 패딩을 선택한 그녀는 퍼 부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고 최근 유행하는 스누드 타입의 매듭이 있는 후드를 귀엽게 여며 카메라 앞에 섰다. 올겨울 메인 트렌드 컬러로 낙점된 하이넥 브라운 패딩과 브라운 스커트의 조합도 높은 점수를 줄 만하다. 세련되고 성숙한 분위기로 무드를 정리한 다음 레드 컬러의 니트를 이너로 입고 소매만 노출하여 지루하지 않은 룩을 완성했다. 한겨울 추위를 견딜만한 롱 패딩도 빼놓을 수 없다.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패딩을 선택한 대신, 캐주얼 비즈니스 룩으로 무리 없는 볼륨감이 적은 슬림한 핏에 카라가 있는 패딩으로 골라 둔해 보이지 않도록 한 것이 핵심이다.
장희령의 화이트 패딩 연출법
」
@hehehe0
옷 잘 입기로 뒤지지 않는 장희령은 다양한 타입의 패딩을 선택하기보다 밝고 도톰한 웨이스트 라인의 패딩 위주로 겨울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하이넥 타입의 패딩 또는 후드가 달린 도톰한 화이트 계열 패딩을 선택한 그녀는 캐주얼한 무드로 힘주지 않은 심플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행 중 화이트 패딩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그녀는 블랙 비니와 자주색 백팩으로 포인트를 준 한편 재킷과 같은 화이트 패딩 부츠로 귀여운 매력을 살렸다. 가끔 기온이 오르는 겨울을 대비한 이너 크롭티와 블랙 데님, 블랙 스니커즈의 매치는 원 컬러 아이템으로 자칫 지루해 보이는 스타일을 크롭티로 비율에 변화를 주어 해결한 스마트함이 눈에 띈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2025 겨울 패션 트렌드
#겨울, #윈터, #코트, #자켓, #목도리, #퍼, #스타일링, #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