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가 방문한 도쿄 맛집과 패션이 궁금하다면?
누군가 도쿄 여행 루트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 게시물을 공유해 주세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안에 보는 기사
✔ 리사의 도쿄 패션 브랜드 정보는?
✔ 도쿄 여행시 참고할 수 있는 스팟들!

사진/@lalalalisa_m
월드투어를 앞두고 도쿄를 찾은 블랙핑크 리사는 본격적인 투어에 앞서 여행을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된 리사의 도쿄 여행 패션은 ‘이번 여름엔 리사처럼 입고, 리사처럼 여행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다. 스타일은 물론 방문한 장소까지 따라가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리사의 착장 정보



리사의 첫 번째 룩은 한눈에 봐도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레이스 디테일이 포인트인 졸리레이드의 화이트 크롭 나시에 더 로우 에글리타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최근 플리마켓 현장에서도 직접 착용하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타비 엘라스틱 밴드 발레리나 뮬을 신어 리사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꾸안꾸 스타일을 강조했다.


또 다른 날 리사는 쇄골과 어깨 라인이 강조된 독특한 컷아웃 디자인의 누오보 다프네 탑을 선택했다. 탑에 매치한 가방은 루이 비통과 무라카미 다카시의 협업으로 탄생한 LV x TM 베니스 NM 체리 컬렉션 제품. 여기에 투명한 렌즈와 금테 프레임이 조화를 이루는 크롬하츠의 안경으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lalalalisa_m
리사의 솔로 앨범 'ALTER EGO' 발매를 기념해 공개된 또 다른 착장도 눈길을 끈다. 앨범 굿즈로 제작된 KIKI 화이트 크롭티를 입고 크롬하츠와 데들리 돌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 바젤 한정판 스웨트 팬츠를 매치했다.
리사의 도쿄스팟
<츠지한>

사진/@lalalalisa_m
도쿄에서 해산물 덮밥을 즐기고 싶다면 단연 이곳, 츠지한. 성게알, 연어알, 참치 등 신선한 해산물을 아낌없이 얹은 해산물 덮밥으로 입소문이 난 맛집이다. 특히 히츠마부시 스타일로 제공돼 처음에는 그대로 즐기고, 이후에는 와사비와 육수 등을 곁들여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미 수많은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도쿄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긴자 본점 외에도 분점이 있으나,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이른 방문을 추천.
<도쿄타워>

사진/@lalalalisa_m
도쿄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이자 여행자들의 필수 방문 코스 도쿄타워. 리사가 방문한 시간대인 밤에는 붉은 조명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포토스팟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타워 내부에 새롭게 단장한 쇼핑몰과 카페, 갤러리 공간이 들어서며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매력도 더해졌다. 리사처럼 감성 가득한 도쿄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도쿄타워 산책은 놓치지 말 것.
<돈키호테>

사진/@lalalalisa_m

일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쇼핑 명소이자 여행자들의 밤 산책 코스에 꼭 포함되는 스팟 돈키호테. 최근 라부부나 몬치치 같은 캐릭터 덕후로 잘 알려진 리사 역시 이곳을 그냥 지나칠 리 없었다. 층층마다 빽빽이 들어선 캐릭터 굿즈부터 먹거리, 생활용품까지 없는 게 없는 쇼핑 천국. 밤늦게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도쿄의 밤거리 산책 중 가볍게 들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Credit
- 사진/@lalalalisa_m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