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오직 이 때만 만날 수 있는 2024 서머 컬렉션

매해 다른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한다.

프로필 by 차경민 2024.08.01

샹테카이


사진/ @chantecaille

사진/ @chantecaille

샹테카이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매혹적인 글린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썬스톤 컬렉션을 선보였다. 패키지에서부터 반짝이는 빛,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 금빛 태양의 여름을 가득 담고 있다. 진줏빛 피그먼트를 함유해 뭉침 없이 피부에 금빛 광채를 선사할 썬스톤 리얼 브론즈, 립스틱과 립밤의 장점을 갖춘 세 가지 컬러의 립 쉬머 그리고 미세한 진주빛 펄로 얼굴에 건강한 광채를 더할 래디언트 블러시 두 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샤넬뷰티


사진/ 샤넬 뷰티 공식 홈페이지

사진/ 샤넬 뷰티 공식 홈페이지

올여름 샤넬 뷰티의 서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섬세하게 반짝이는 피니시와 홀로그래픽, 래커 피니시의 싱그럽고 청량한 컬러들로 황홀한 자연의 세계를 담았다. 이번 컬렉션의 특징은 화려한 꽃의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 생기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샤넬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파트너인 꼬메트 콜렉티브의 ‘아미 드라메’의 싱그럽고 청량한 컬러 팔레트를 통해 그녀의 첫 번째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디올뷰티


사진/ 디올 뷰티 공식 홈페이지

사진/ 디올 뷰티 공식 홈페이지

눈부신 지중해의 자연과 컬러를 고스란히 담은 디올 뷰티 2024 서머 메이크업 컬렉션. 프랑스 나무 리비에라에서 영감을 받아 산뜻한 컬러와 디올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담아냈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은 ‘디올 어딕트 립 틴트’. 95% 자연 유래 성분과 체리 오일이 함유되어 편안한 발림성은 물론 한 번의 터치로 입술을 선명하게 물들인다. 특히 #831 내추럴 체리는 K-쉐이드로 한국 뷰티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된 컬러로 체리를 닮은 선명한 레드 컬러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나스


사진/ @narscosmeticskorea

사진/ @narscosmeticskorea

태양빛을 닮은 매혹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나스의 글램 유어 서머 컬렉션을 눈여겨볼 것. 뉴 셰이드가 추가된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브 립 펜슬과 패워 매트 립스틱, 황금빛 태양을 그대로 감은 라구나 얼티미트 페이스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이번 컬렉션의 주인공은 ‘라구나 얼티미트 페이스 팔레드’이다. 아이섀도, 파우더, 하이라이터의 감각적인 포뮬러를 하나로 담아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역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적합한 로즈 골드, 베이지, 브라운 계열로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브랜드 SNS 및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