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전직 블랙요원 장주원(류승룡), 이미현(한효주), 김두식(조인성)은 각각 초재생+괴력, 초인적 오감, 비행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장주원의 딸 장희수(고윤정)는 초재생, 이미현과 김두식의 아들 김봉석(이정하)은 비행과 초감각 능력을 물려받았다. 이들 외에도 이재만(김성균), 이강훈(김도훈) 부자(父子)는 스피드와 괴력을 소유하고 있다.
미국 CIA 요원 프랭크(류승범)는 초재생과 괴력을 가지고 은퇴한 한국의 전직 요원들을 살해하고 다니며, 이 과정에서 괴력 능력자 정상진(백현진), 전기 능력 초능력자 전영석(최덕문), 투시 능력을 지닌 홍성화(김국희) 등이 등장했다. 이들 중 전영석의 아들이 전계도(차태현)로, 아버지를 죽인 프랭크에게 복수심을 불태운다.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팀의 원년 멤버는 가모탁(유준상)과추매옥(염혜란)이다. 가모탁은 괴력, 추매옥은 치유 능력을 지니고 있다. 도하나(김세정)는 타인의 몸에 손을 대면 그 사람의 과거와 기억을 읽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자다. 또한 악귀가 땅을 밞으면 이를 감지할 수 있는 레이더로써의 능력도 있다. 타이틀롤 소문(조병규)은 초인적인 신체능력을 비롯해 염력, 융의 땅 소환 등 주인공답게 초능력 종합선물세트.
〈소용없어 거짓말〉
」〈힙하게〉
」이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속 도하나와 동일한 능력이지만, 특이점은 바로 '엉덩이'를 만져야만 능력이 발현된다는 것. 결국 봉예분은 서울에서 좌천된 형사 문장열(이민기)과 범죄 해결을 위한 공조 수사를 해 나간다. 김석윤 PD, 이남규 작가, 한지민 배우가 2019년 드라마 〈눈이 부시게〉 이후 재회한 작품으로 2회 5.8%의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총 16부작으로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방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