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모습을 더 예쁘게! 여기 타투 어때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뒷모습을 더 예쁘게! 여기 타투 어때요?

소희, 전소미도 했다. 여름 아웃핏을 더 돋보이게 하는 뒤 팔 타투.

BAZAAR BY BAZAAR 2023.08.11

한소희

@xeesoxee

@xeesoxee

최근 팬이 준 타투 스티커로 온몸을 꾸며 화제가 되었던 한소희의 타투 스타일링. 원래 가지고 있던 볼드한 타투를 지운 후라 아쉬워했던 팬들도 많은데, 나비와 꽃 등 컬러풀한 도안의 타투 스티커를 활용해 더 힙해졌다. 소희가 사용한 제품은 네일트리의 얼루어 타투 스티커.
소희처럼 여러 종류를 섞어서 붙이거나, 비슷한 패턴을 겹쳐 붙여도 스타일리시하다. 특별한 날에 돋보이게 연출하고 쉽게 지울 수 있다는 장점.
 

현아 & 전소미

@hyunah_aa@hyunah_aa@hyunah_aa
현아와쌍둥이 같은 총 문신을 새긴 전소미. 현아는 진짜, 소미는 가짜지만 그렇게 어색한 느낌은 없다. 친구와 함께 커플 타투로 연출하고 페스티벌이나 휴가를 즐기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듯!
 

이효리

@lee_hyolee@lee_hyolee@lee_hyolee@lee_hyolee@lee_hyolee@lee_hyolee
한쪽 팔의 뒷면에는 뱀과 붉은 원, 그리고 반대 팔에는 뒤 팔 전체를 따라 떨어지는 레터링 타투를 가진 이효리. 민소매를 입었을 때도 매력 있지만 반소매를 입고 은근슬쩍 보이는 라인감도 멋지다.
 

백예린

@yerin_the_genuine@yerin_the_genuine@yerin_the_genuine@yerin_the_genuine
(비공식) 타투가 가장 분위기 있는 싱어송 라이터 1위. 전신에 여러 가지 타투를 가진 백예린은 특히 감성적인 무드의 꽃 타투로도 유명하다. 왼쪽 팔에는 수채화 같은 색감의 꽃 타투, 오른쪽 팔에는 흑백으로 그린 장미와 인물, 용 무늬가 자리해 양쪽이 반전 매력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등에서부터 이어지는 꽃다발 타투는 두 달 전만 해도 블랙 라인으로 이루어졌었는데, 최근 색상을 추가해 더 다채로운 매력을 풍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