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컬렉션에 등장한 돌연변이 신발의 정체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컬렉션에 등장한 돌연변이 신발의 정체는?

'새로운 세계를 찾기 위해서는 현실을 넘어야 합니다.'

BAZAAR BY BAZAAR 2023.06.27
전위적인 패션의 선두주자, 레이 가와쿠보가 이끄는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의 2024 S/S 컬렉션이 파리 맨즈 패션위크에서 공개됐다.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듯 이번 시즌 역시 의복의 고정관념을 깬 실험적인 디자인의 피스들을 대거 선보였다. 컬렉션의 테마는 'Beyond reality'. "새로운 세계를 찾기 위해서는 현실을 넘어야 합니다." 라고 레이 가와쿠보가 말했듯 허리띠 부분이 밑단이 된 팬츠, 두 벌의 재킷이 하나로 합쳐진 듯한 앞뒤 구분이 모호한 재킷, 머리카락이 자라나온 듯한 수트 등 현실에서는 보기 힘든 기상천외하고 엉뚱한 디자인의 피스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와인잔, 포크, 상어 인형 등을 활용한 독특한 헤어 스타일링이 더해져 비현실성을 더욱 극대화하기도.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이목을 끈 것은 바로 슈즈. 발에서 솟아난 또 다른 발을 위한 독특한 쉐입의 슈즈는  키즈 러브 게이트(KIDS LOVE GAITE)와의 협업으로 완성되었다. 
 
발상의 전환이 돋보인 꼼데가르송 옴므 플러스의 새 시즌 런웨이를 사진으로 확인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