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제를 모았던 두아 리파의 헬로 키티 비키니! 휴양지로 떠난 두아 리파의 바캉스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건 단연 키티 모티프의 니트 소재 비키니다. 과감한 노출이 특징인 비키니지만, 사랑스러운 키티가 더해져 한층 색다른 분위기의 스윔 수트 룩이 완성됐다.
자타 공인 키티 마니아로 유명한 블랙핑크 지수. 평소 지수의 SNS에서도 그녀의 지극한 ‘키티 사랑’을 엿볼 수 있는데, L.A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하며 ‘귀염 뽀짝’한 키티 모자를 썼다. 이 외에도 키티 장식 아이폰 케이스, 키 링 등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지수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 볼 것.
반복되는 일상 속 경쾌한 에너지를 손쉽게 느끼고 싶다면, 현아의 룩을 참고해 캐릭터가 커다랗게 그려진 티셔츠를 선택해 보길. 동심을 자극하는 알록달록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누피 티셔츠, 데님 롱 스커트로 데일리 룩을 완성한 현아의 스타일링은 ‘인간 비타민’ 그 자체!
키덜트 마니아인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이 국산 캐릭터 ‘하니’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수지는 하니의 목소리가 생생하게 느껴지는 듯한 프린트의 상의를 입어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올 블랙 룩에 캐릭터가 생생한 포인트가 된다.
젠 Z 사이에서 유행 중인 캐릭터 쿠로미. (여자)아이들 민니 역시 평소 쿠로미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는데, 무대에 오르기 전 쿠로미 인형을 장식한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강렬하게 흑화된 룩에 쿠로미 인형을 더해 발칙한 귀여움이 느껴지는 블랙 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