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박형식부터 려운·우도환까지..'사극 미모' 골라보는 맛
다양한 사극+꽃미모 가득에 시청자 눈호강!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청춘월담>과 <꽃선비 열애사>, 그리고 이번 달 말에 새롭게 선보일 <조선변호사>까지, 안방극장 K-사극들 속 '꽃미모'를 살펴보자.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교과서 미남, 배우 박형식은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에서 '이환' 역할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저주를 받은 왕세자라는 독특한 설정의 스타트를 성공적으로 끊고, 이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살인 누명을 쓴 민재이(전소니)와 의기투합했다. 안방극장의 미남 왕세자 계보를 고스란히 넘겨받았고, 여기에 한 번 본 것은 모조리 다 기억하는 괴물 같은 기억력까지 소유하고 있어, 세계관 속에서 사실상 '넘사벽' 캐릭터다. 지난 2016~2017년 방영됐던 <화랑> 삼맥종 역 이후 6년 만에 만난 사극 속 박형식이 그저 반갑다.
사극의 '꽃미모'라면 이 작품도 빠뜨릴 수 없다.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는 려운(강산 역), 강훈(김시열 역), 정건주(정유하 역)까지 다양한 매력의 훈남 배우들이 하숙생으로 줄줄이 등장해 보는 맛을 더했다. 특히 <더 글로리> 연진이 아역으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신예은 배우가 이들이 묵는 이화원 주인으로 호흡한다. 분명 배경은 사극이지만, 사실상 미스터리와 로맨스를 버무린 청춘극에 가까워 흥미를 유발한다. <청춘월담>이 오후 8시 50분 방영이고, <꽃선비 열애사>는 오후 10시 방영이라서 동시간대 경쟁이 아닌 순차 시청이 가능한 작품들이다.(다행)
MBC 새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는 아직 베일을 다 벗지 않았다. 첫 방송이 3월 31일이라서, 포스터, 스틸, 예고편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상태다. 대한민국 남자로서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배우 우도환의 컴백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롤이기도 한 우도환은 극 중 조선시대 트러블메이커 변호사 '강한수'로 분한다. 배우 '김지연'으로 활동하는 그룹 우주소녀 보나, 배우 '차학연'으로 활동하는 그룹 빅스의 엔(N)과 호흡한다.
「
왕세자인데 천재..<청춘월담> 박형식
」
tvN 드라마 <청춘월담> 스틸
「
다양한 '꽃선비' 즐비.. 려운·강훈·정건주
」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스틸
「
전역하고 사극 컴백! '조선변호사' 우도환
」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 스틸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MBC·SBS·tvN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