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그 어떤 수식어보다 ‘지드래곤(G-DRAGON)’
시대의 아이콘다운 압도적인 분위기의 <Harper’s BAZAAR> 4월호 커버 공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패션 매거진<하퍼스 바자>가 지드래곤(권지용)의 독보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커버 3종을 공개했다.
바로 ‘샤넬(CHANEL)’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커버 촬영을 진행한 것. 선 공개된 4월호 커버 속 권지용은 특유의 여유 넘치는 모습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거친 모습부터 대담하고 우아한 애티튜드까지 특유의 신비로운 눈빛과 스웨그 넘치는 몸짓 또한 인상적이었다고. 샤넬의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오라 넘치는 분위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또한 촬영 전 인터뷰에서는 새 앨범에 대해 “여러모로 설레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어요. 진행 상태는 정확히 말씀드릴 수 없지만… 준비 중인 작업이 여러 개 있어요. 차근차근 작업 중입니다.”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아티스트 권지용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바자>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바자>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과 SNS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Credit
- 에디터/ 서동범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