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로 기대 만렙! BTS 뷔 합류한 <서진이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티저로 기대 만렙! BTS 뷔 합류한 <서진이네>

나영석 PD 새 예능, 멕시코로 떠난 K-분식

BAZAAR BY BAZAAR 2023.02.11
티저 영상만으로 기대치가 가득 차오른 예능 〈서진이네〉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공개된 조직도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역시 새롭게 인턴으로 합류한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다!
 
오는 24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는 윤여정이 활약했던 〈윤식당〉의 스핀오프 예능이다. 기존 세계관을 그대로 가져와서 〈윤식당〉 이사였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이 바로 〈서진이네〉다. 이서진과 함께 이사 정유미, 부장 박서준, 인턴 최우식과 뷔가 '어벤저스'처럼 힘을 모아 가게를 운영한다.
멕시코 바칼라르의 그림 같은 풍경을 눈앞에 둔 분식집 〈서진이네〉는 비주얼로 이미 힐링 그 자체. 에메랄드빛 파도와 따스한 햇볕이 비추는 공간에 자리 잡은 〈서진이네〉가 공개한 티저 영상은 구성원들의 순차적인 소개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 높였다.
 
매출에 따라 '지킬 앤드 하이드'를 연상하게 변하는 이사장(이서진)을 시작으로 '김밥왕' 정이사(정유미), '요리왕' 박부장(박서준), '홍보왕' 최인턴(최우식), '설거지왕' 김인턴(뷔)가 차례로 화면을 통해 소개된다. 직급과 서열은 있지만 누구보다 든든한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는 〈서진이네〉가 앞으로 어떤 재미를 방송에서 보여줄지 기대가 가득 차오른다.
사진 / tvN사진 / tvN사진 / tvN사진 / tvN사진 / tvN
박서준은 "마블 배우 되는 게 꿈이었어요?"라는 뷔의 질문에 "아니야"라고 답하고, 뷔가 "뭔데?"라고 되묻자 "(내 꿈은) 이 가게 사장"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현지에서 홍보에 열을 올리는 최우식의 유창한 영어, "삼성동 설거지 담당"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뷔의 모습 등의 신선함도 〈서진이네〉의 볼거리다.
 
이서진이 사장이 되고, 새 멤버인 뷔가 합류한 〈서진이네〉는 오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