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나라로 휴가 준비 중? 스타들의 수영복 패션 참고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따뜻한 나라로 휴가 준비 중? 스타들의 수영복 패션 참고해!

설현부터 강지영까지, 어떤 수영복 골랐을까?

BAZAAR BY BAZAAR 2023.01.19
대한민국이 가장 추운 1월, 따뜻한 나라로 떠날 준비 중이라면 수영복은 필수품. 셀럽들의 수영복 패션을 참고해 인생샷을 남겨 보자. 
 

설현

발리로 떠난 설현의 선택은 데이즈데이즈의 롤리 브라렛 & 하이 브리프. 블루와 그린,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무늬가 설현의 구릿빛 피부와 어우러져 청량하고 경쾌한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정수리까지 높이 올려 묶은 포니테일도 귀여움 포인트 맥스!
 

이연희

강렬한 레드 컬러 비키니를 선택한 이연희. 포털 사이트에서 ‘레드 하이 니트 비키니’키워드로 검색하면 다양한 곳에서 찾을 수 있는 보세 제품으로 가격은 2만 원대다. 초록초록한 배경과 대비감을 주어 인물이 훨씬 더 돋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선화

썸네일

썸네일

술꾼도시여자들 2로 돌아온 한선화는 베트남 호치민으로 떠난 바캉스 사진을 공유했는데, 이 안에서 여러 벌의 수영복을 입었다. 특히 비키니보다는 화이트, 짙은 네이비 등 모노톤의 원피스 수영복을 선호했다. 허리에 앙증맞은 리본 벨트가 달린 제품은 아그넬의 타파니 모노키니,  화이트 컬러 제품은 데이즈데이즈의 비앙카 오프넥 원피스 화이트 컬러.
 

제시카

무난한 블랙 컬러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한 제시카. 별다른 다테일이 없는 디자인으로, 미니멀해서 더 예쁘다. 여기에 직사광선을 막아 주는 화이트 셔츠와 라탄 소재의 플로피햇을 매치했다. 골드와 진주 소재를 레이어링한 목걸이와 레드 립스틱까지, 그의 스타일 내공이 팍팍 느껴지는 안정적인 룩으로 누가 따라 해도 절대 실패 없을 휴양지 룩 완성!
 

강지영

강지영은 원피스 수영복을 갖춰 입고 프리다이빙을 즐겼다. 강지영이 고른 의상은 이미 다이버들과 수영 러버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 졸린의 개빈2 하와이 블루 제품. 골반의 형광 라인 디자인과 등의 리본까지 몸을 꽉 잡아주면서도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휴양만 할 때도 좋지만, 스쿠버 다이빙 등 레저를 함께 즐길 예정이라면 골라봐도 좋을 제품!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