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잘알'이라면 꼭 가봐야 할 신상 에스프레소 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커잘알'이라면 꼭 가봐야 할 신상 에스프레소 바

오눅, 차정원도 방문한 이 곳의 정체는?

BAZAAR BY BAZAAR 2023.01.19
 
"이탈리아에서는 아메리카노는 구정물이나 다름 없습니다"
드라마 〈빈센조〉에 나오는 대사이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국민 음료인 '아아' 또는 '뜨아'를 커피 취급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진한 커피의 원액을 그대로 마시는 에스프레소가 있기 때문이다. 커피를 압착 후 강하고 신속하게express 뽑아 마셔서 에스프레소라는 이름이 붙은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커피 본연의 풍미와 맛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커잘알'이라면 꼭 가봐야 할 신상 '에스프레소 바'를 소개한다. 
 

파치노 에스프레소 바  

 
알파치노가 뉴욕 카페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있는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아 기획한 파치노 에스프레소 바는 가로수길에 오픈한지 한 달 조금 넘는 신상 에스프레소 바다. 오눅, 차정원 등 트렌드세터들이 방문한 곳으로 지금 가장 핫 한 에스프레소 바가 아닐까? 마치 이탈리아 뒷골목에 온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파치노 에스프레소 바의 가장 큰 특징은 '나폴리식'이라는 점. "에스프레소에 크림류를 넣어 꾸덕하고 달달하게 마시는 식문화가 특징인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의 스타일을 그대로 담았습니다"라고 담당자가 전한다. 에스프레소는 달달한 디저트와 잘 어울리기에 버터바도 준비했다고. 커뮤니티 공간이 되기를 희망하여 하루에 한 팀에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공간까지 내어주고 있다.  
대표 메뉴 카페 파치노 (특제 나폴리식 커피 크림, 카카오 파우더가 올라간다) 4천 원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7 1층
평일 10:00~22:00  (1/22일, 1/23일 휴무),  1/24 12:00~20:00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한남동에서 인기 핫플로 자리 잡은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한남이 2호점을 냈다.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에스프레소 문화를 전파할 예정. '햇살 맛집'이기도 한 이 곳은 100평 규모에 걸맞게 명품 브랜드까지 쇼핑이 가능하다. 메종 키츠네, 톰 브라운, 비비안 웨스트우드, 드롤드뮤스 부터 크로우캐년 머그잔까지 올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디저트라인을 강화해서 얼그레이 갸또, 바스크 치즈 케이크, 티라미슈, 아이스크림, 휘낭시에, 다를렌 까지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  에스프레노 뮬리노 6천원(곡물과 말차의 고소하고 달콤한 조화)
에스프레소 도피오 4천원(카카오닙스, 다크초콜릿의 강렬한 풍미)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 용산아이파크몰 5F
매주  10:30 ~ 22:00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