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에 보자, 연진아! <더 글로리> 파트2 #마라맛 #사이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3월 10일에 보자, 연진아! <더 글로리> 파트2 #마라맛 #사이다

<더 글로리> 파트2, 3월 10일로 공개일 확정! "모든 떡밥 회수"

BAZAAR BY BAZAAR 2023.01.18
모두가 궁금했던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의 공개일이 오는 3월 10일로 최종 확정됐다. 더불어 파트2의 스틸이 공개되고 김은숙 작가와 안길호 감독의 멘트가 덧붙여지며 기대감을 더 높였다.
 

연진아, 우리 3월 10일에 만나자!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배우 송혜교가 주연으로 활약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12월 30일 파트1인 1~8회가 공개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파트2인 9~16가 언제 공개되는지에 모두의 관심이 쏠렸던 터. 그리고 마침내, 그 공개일이 3월 10일로 확정됐다.
 

누적 1억 4,800만 시청 시간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인기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로 뻗어나갔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top10.netflix.com)에서 누적 1억 4,80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3주 연속 톱10 진입했고, 3주차에도 대한민국을 포함한 8개국에서 1위, 34개국 톱10에 차트인하며 K-콘텐츠의 저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김은숙 작가×안길로 감독 Say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집필한 김은숙 작가는 "파트1을 보셨다면 파트2는 안 보고는 못배길 것"이라며 "사이다, 마라맛이 파트2에 집중되어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작품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은 "본격적으로 동은(송혜교)과 연진(임지연)의 싸움이 시작되고 가해자들이 응징을 당하는 이야기가 다이나믹하게, 눈을 뗄 수 없이 펼쳐질 것이다. 모든 떡밥이 회수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파트2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활활 지폈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