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넷플릭스 <더 글로리> 화제의 악역 박성훈의 반전 매력은?
악역 속에 숨겨져 있는 훈훈한 남친짤 제조기, 배우 박성훈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가 공개 이틀 만에 엄청난 반응을 모으고 있다. 공개 이틀 만에 아시아권은 1위, 세계 5위를 기록했다. 그도 그럴 것이 에디터 역시 연말 휴가를 보내던 중 넷플릭스에 새로운 시리즈가 나온 것을 보고 클릭한 동시에 8회 정주행 완료, 그날 밤은 꼴딱 밤을 새울 만큼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했다. 주연인 배우 송혜교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어둡고 거친 새로운 연기를 보여주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배우 송혜교뿐만 아니라 다른 배우들 역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그중 눈에 띄는 배우가 있었는데 바로 <더 글로리>에서 악역 전재준 역할을 맡은 배우 박성훈. 학교 폭력 가해자인 동시에 막대한 재벌역을 맡아 보는 시청자들의 화를 부르는 악랄한 가해자역을 선보였다. 악역 역할과 찰떡인 울프컷 헤어 스타일 역시 인상적. 악역 전재준 그 자체였다.
그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가 정식 공개되기 전, 배우 송혜교와 함께 찍은 다정한 투 샷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두 배우 모두 역할 속 어둡고 거친 모습을 벗어 던지고, 볼 캡을 쓰고 훈훈한 선남선녀의 모습을 아낌없이 뽐낸 것. 이 사진은 <더 글로리>가 공개되고 더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Credit
- 에디터/김수진
- 사진/넷플릭스
- 배우 박성훈 인스타그램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