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
자타 공인 미술 애호가이자 열정적인 컬렉터인 BTS의 RM. 최근 국내 미술계의 전시는 ‘RM이 방문한 전시와 아닌 전시’로 나뉜다고 할 만큼 미술에 대한 그의 열정은 지치지 않는다. 얼마 전 공개한 솔로 앨범 MV를 촬영한 공간 역시 뉴욕의 미술관 디아 비컨. 국내에서도 다양한 전시 감상을 즐기는 RM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기록한 전시는 서울 시립미술관의 〈키키 스미스-자유 낙하〉. 여성성과 신체를 테마로 한 주제로,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김지석
프랑크 폰타나 작가의 한국 첫 회고전 〈컬러 인 라이프〉에 방문한 배우 김지석. 일상을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서정적인 페인팅 기법으로 구현한 작가의 작품 앞에서, 배우 김지석은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수트에 나이키 스니커즈로 ‘전시장 마실 룩’을 완성했다.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무채색 룩에 캐주얼한 컬러 스니커즈를 매치한 점이 포인트.
이정재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아트 페어 프리즈 서울을 찾은 많은 스타들 중 이정재와 박서보의 만남이 눈에 띄었다. 루이비통과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하며 젊은 층에게 더욱 이름을 알린 한국의 거장 박서보 작가의 SNS에서 다양한 셀럽들을 마주할 수 있으니 둘러보길.


자신의 연인이자 작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마이큐의 전시를 찾은 김나영.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마이큐의 전시회를 찾으며 그의 전시를 소개하는 브이로그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동심의 천진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붓질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사랑받는 마이큐의 작품은 김나영의 집에도 다양하게 걸려있으니 눈여겨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