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스트리트 푸드? #뉴핫플레이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서촌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스트리트 푸드? #뉴핫플레이스

이탈리아에서 샌프란시스코, 터키까지! '맛잘알' 트렌드 세터를 사로잡은 신상 이국 맛집!

BAZAAR BY BAZAAR 2022.11.21
비텔로소띠(@vitello_sotti)
서촌 이탈리안 맛집으로 손 꼽히는 '오스테리아 소띠'에서 오픈한 세컨드 브랜드. 현지에서 즐겨 먹는 스트리트 푸드와 디저트가 궁금하다면 꼭 방문해야 할 곳이다. 고기와 치즈, 토마토로 속을 꽉 채운 '판제로티', 화덕에서 구운 쫄깃한 빵에 로메인, 치즈, 계란 등을 푸짐하게 넣은 샌드위치 '로마냐 스키아치아타', 시칠리아식 리소토 볼 튀김 '아란치니', 디저트로 마무리하기 좋은 '카놀리' 등 합리적인 가격대에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들이 가득하다.  
 

킴스 델리마켓(@kims_delimarket)
오픈 런은 필수!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송리단길 베이글 맛집이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영감을 받아 꾸민 공간은 이국적인 무드가 가득해서 잠시 여행을 떠나온 듯 설렘마저 느끼게 한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굽는 수제 베이글을 메인으로 아메리칸 블렉퍼스트, 그라탱, 수프 등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꾸려놓았다. 따뜻한 비프와 치킨으로 속을 채운 '파이글'은 꼭 맛봐야 할 별미!    
 
PITC(@pitc_official)
연남동과 성산동 사이, 조용한 골목에 문을 연 디저트 카페다. '핏크(PITC)'는 'Pearl In The Clay'의 줄임말로, 이름처럼 차분하면서도 단아한 공간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총 2층 규모로 야외 테라스와 루프탑까지 갖추고 있어 여유롭게 브레이크 타임을 즐기기 좋은 편! 커피와 차, 논커피 등의 드링크와 곁들이기 좋은 터키식 디저트를 소개하는데, 실타래를 연상케 하는 바삭한 페스츄리에 치즈와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쿠나파'는 꼭 맛봐야 할 시그니처 메뉴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