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력 끌어~올려! 신제품 핸드워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세정력 끌어~올려! 신제품 핸드워시

에디터들이 직접 써봤다.

BAZAAR BY BAZAAR 2022.10.28

모로칸오일의 최초의 핸드 워시  

MOROCCANOIL 핸드 워시 360ml 2만9천원
 
모로칸오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핸드 워시. 뛰어난 세정력은 기본, 여기에 피부에 풍부한 영양도 공급해주는 제품. 럭셔리 스킨케어 제품에 들어간 아르간 오일, 히알루론산 등을 담아 피부 손 수분을 유지해준다. 모로코에서 영감 받은 4가지 향이 특징으로, 모로칸오일의 시그너처향인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가드니아, 페탈, 슈레드 코코넛, 파인애플 노트의 '앰비언스 드 플라주', 베르가모트, 페퍼민트의 '베르가모트 프레시', 클로브, 블랙 커런트 앱솔루트, 와일드 패출리 노트의 '스파 드 마로크'로 구성된다.
 
평소 모로칸오일의 헤어 오일을 향과 사용감에 반해 즐겨 쓰고 있는 터라 기대가 컸다. 역시는 역시! 펌핑과 세정 후 남는 수분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두 가지 모두 만족한 핸드 워시다. 내용물이 아주 묵직하면서도 부드럽게 펌핑 되고, 평소 펌핑하던 것보다 절반만 사용해도 풍부한 거품을 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모로칸오일의 4가지 향 핸드 워시 중 내가 써본 건 '앰비언스 드 플라주'. 강하게 느껴지는 플로럴 향 뒤, 코코넛, 파인애플 노트가 조합된 달달한 향이 낯설지만, 잠깐의 힐링을 선사한다. 세정 후 1시간 넘게 지속되는 잔향도 꽤 매력적. 리뷰를 쓰고 있는 지금도 자꾸만 손을 코 가까이 가져가 킁킁거리게 만드는 중! 
 
디지털 에디터 제혜윤
 

풍성한 향이 압권! 로이비 핸드 워시 

LOiViE 퍼퓸드 핸드 워시 280ml 2만9천원
 
로이비에서 이미 큰 사랑을 받는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이 핸드 워시로 등장!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내추럴 스크럽 성분을 함유해 마치 스크럽하듯 손을 말끔히 세정할 수 있다. 
 
짧은 시간 내 기분 전환에 제격! 로이비 핸드 워시는 사무실에 두고 갑작스레 몰아치는 업무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추천한다. 핸드 워시에 흔하지 않은 내추럴 스크럽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손을 비비는 순간 확 느껴지는 포근하고 달콤한 머스크 향까지 선사한다. 기분 전환을 꾀하고 싶을 때 제격인 아이템이다 
 
디지털 에디터 김수진 
 
 

믿고 쓰는 희녹의 순하고 안전한 핸드 워시 

 
hinok 더 핸드 워시 450ml 4만2천원 
100% 천연 편백수로 만든 천연 탈취제, '더 스프레이'로 마니아층은 물론, 일상의 무의식적인 습관까지 만든 희녹에서 신제품이 나왔다. 인공 향료 첨가 없이, 천연 제주 편백수와 편백 오일만을 담은 희녹의 '더 핸드 워시'는 99.9% 항균 효과 전문시험기관에서 인증을 완료했으며, 순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깨끗한 안전을 보장한다. 
 
오랜만에 기본에 충실한 핸드 워시를 만났다.'제대로 씻었구나'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미끌거리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과 은은한 편백수 향이 특징인 희녹의 '더 핸드 워시'. 향은 핸드 워시에서 기대하는 요소가 아니고, 오직 세정력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그런지, 잔여감 없이 깔끔하게 씻겨지는 희녹 제품이 맘에 들었다. 향은 핸드 크림으로 충분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패키지도 어쩜 그리 세련됐는지. 당분간 선물은 희녹 '더 핸드 워시'로 할 예정이다. 받는 사람도 100% 만족할 테니까. 이러한 제품력이면 바디 워시나 샴푸가 나와도 기꺼이 사용할 것 같다. 
 
디지털 디렉터 박애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