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찰떡궁합! 전지현, 로제, 송강을 픽한 뷰티 브랜드는 어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브랜드와 찰떡궁합! 전지현, 로제, 송강을 픽한 뷰티 브랜드는 어디?

9월부터 활동을 알린 뷰티 브랜드의 뉴 모델

BAZAAR BY BAZAAR 2022.09.13
새로운 모델을 앞세워 자신들만의 브랜딩을 확고히 다지고 있는 뷰티 브랜드 셋. 2022년 9월, 그 시작을 알린 뽀아레, 설화수, 바비 브라운의 새로운 뮤즈들.
 

전지현 X 뽀아레

‘폴 뽀아레’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브랜드 ‘뽀아레’가 배우 전지현을 첫 번째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 캠페인 화보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특히 당당한 워킹이 인상적인 캠페인 영상 속 전지현은 독보적인 아우라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뽀아레 관계자는 “완벽한 자기 관리와 변함없는 미모로 여전히 매력 넘치는 여배우로서의 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뽀아레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진취적인 여성상이 일맥상통하여 브랜드 첫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발탁 이유에 대해 전한다
 

로제 X 설화수

최근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블랙핑크 로제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달라진 브랜드 DNA를 알리는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를 전개하며 로제가 함께한 브랜드 필름을 선보인 것. 설화수 관계자는 “그룹과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로제는 설화수의 브랜드명이자 정신인 '눈 속에서 피어난 꽃' 그 자체로서,  수많은 기록을 앞세운 설화수의 선구자적 정신과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죠.”라며 앞으로 로제와 만들어갈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앞서 로제는 엄마부터 본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하고 있는 윤조에센스를 찐 애정템으로 밝히기도.
 

송강 X 바비 브라운

스크린 안팎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송강이 바비 브라운의 아시아 퍼시픽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송강의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RADIANCE IN EVERY DROP’ 캠페인을 통해 활동을 알린 것. 이에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의 바비 브라운 매장과 디지털 채널은 송강의 비주얼로 물드는 중! 그 역시 앞으로 전개될 바비 브라운과의 협업에 대해 “모든 사람들의 본연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격려하는 바비 브라운의 메시지를 평소에도 좋아했어요. 그래서 바비 브라운과 함께하자는 제안에 놀라기도 하고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저의 새로운 모습이 매우 기대되고 설렙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자신의 SNS에 바비 브라운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업로드 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