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부터 지성까지 쓸 수 있는 윤기 파운데이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건성부터 지성까지 쓸 수 있는 윤기 파운데이션

건조하지 않은데 커버력도 좋은 신상 베이스

BAZAAR BY BAZAAR 2022.09.06

GLOWING AURA

텍스처의 무게감은 각기 달라도 올가을 베이스 키워드는 하나, ‘윤기’로 수렴된다. 
 
(왼쪽부터) Burberry Beauty 매트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은은한 광채가 보송하게 발산되며 바른 후 시간이 지나면서 수분도가 상승한다. 번짐을 방지해주는 기술력을 담았다. 8만8천원.
Decorté 더 스킨 파우더 파운데이션 에어 피부 본연의 광채는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한다. 베이스 후 모공이 두드러진다면 강력 추천. 시간이 지나면서 유분이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피부로 표현된다. 5만8천원대.
Cléde Peau Beauté 더 파운데이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하이브리드 제품이라 정교한 피부 표현은 물론 피부 결까지 개선해준다. 피부 속부터 뿜어져 나오는 듯한 수분 광채가 일품이다. 35만원대.
Hourglass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 마치 빛이 얼굴에 분산된 듯 그늘진 곳 없이 화사한 피부로 연출된다. 얇게 ‘착붙’되어 16시간 지속되는 파워 롱래스팅 제품. 7만9천원.
Hourglass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 브러쉬 내추럴 글로우를 극대화하는 킥! 사선 커팅된 브러시 모가 손으로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의 섬세한 터치를 그대로 재현한다. 6만4천원대.
Guerlain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매트 스킨케어 성분이 85% 포함되어 있어 사용할수록 피부가 좋아진다. 24K 퓨어 골드가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선사한다. 12만5천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