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은 필수! 강릉 로컬들도 줄 선다는 #강릉찐맛집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예약은 필수! 강릉 로컬들도 줄 선다는 #강릉찐맛집

평일에도 예약은 필수. 강릉의 소문난 진짜 맛집들!

BAZAAR BY BAZAAR 2022.08.03
민트(@meent_kitchen)
와인 애호가라면 꼭 들러야 할 와인 보틀 숍! 셰프 출신의 주인장이 깐깐하게 고른 내추럴 와인 리스트를 선보이는 곳으로,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데일리로 즐기기 좋은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품종, 와이너리 별로 라인업이 다채로운 편이라 와인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한 편.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약간의 테이블과 간단한 스낵 메뉴도 갖추고 있다. 비정기적인 와인 시음회, 쿠킹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으니 인스타그램(meent_kitchen) 공지를 주시할 것!  
 
미트 컬처(@meat_culture)
강릉 안목 해변가에 자리한 '미트 컬처'는 강릉 로컬들도 인정하는 '찐맛집'이다. 신선한 로컬 식재료를 사용해 유러피안 스타일의 요리를 다채롭게 선보이는 곳으로, 감자 퓌레와 오이피클, 월귤잼을 곁들인 스웨덴식 미트볼, 동해안 생 골뱅이로 프렌치 달팽이 요리를 재해석 한 '골뱅이 에스카르고' 등 독창적인 레시피가 돋보이는 메뉴가 가득하다. 인근 어시장에서 공수한 생물 생선으로 그날 그날 꾸리는 '오늘의 생선 요리'는 셰프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메뉴! 저녁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어 발걸음을 재촉해야 한다.  
 

썸머 키친(@summerkitchen)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프랑스 가정식과 와인을 소개하는 '썸머 키친'. 곳곳에 화사한 꽃과 초록 식물이 가득해, 흡사 남프랑스의 어느 아늑한 별장에 들른 듯 낭만과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프렌치 어니언 수프, 당근라페를 곁들인 니스식 샐러드, 레드 와인으로 졸인 비프 부르기뇽, 연어와 홍합을 야채와 함께 종이에 감싸 자작히 빠삐요뜨 등 프랑스 현지에서 즐겨 먹는 다양한 단품 메뉴를 선보인다. 레스토랑 2층에 테이블웨어, 책, 와인 등의 아이템을 판매하는 편집숍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