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식물과 좀 더 친해지고 싶다면? #식물전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우리집 식물과 좀 더 친해지고 싶다면? #식물전시

일상 속 꽃과 식물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전시 2

BAZAAR BY BAZAAR 2022.07.19

〈룸메이트, 집으로 들어온 우리식물〉

@the_sharp_gallery 인스타그램 캡처

@the_sharp_gallery 인스타그램 캡처

'부처손', '도깨비부채' 등 이름부터 생소한 국내 자생식물들의 매력을 알고 싶다면? 국립 수목원이 실내 정원에 우리나라 자생식물이 활용될 수 있도록 그동안의 연구성과를 모아 정원 문화의 새로운 형태를 제시하는 〈룸메이트, 집으로 들어온 우리 식물〉 전시를 방문해보자. 실내 식물의 역사부터 특징, 집에서 쉽게 키울 수 있는 우리 식물과 가드닝 팁을 얻어갈 수 있다. 주변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북방계 식물들의 특별 전시도 마련되어 있어 우리 식물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느끼기 충분하다. 전시는 7월 22일까지, 포스코 더샵 갤러리에서. '식집사'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꽃과의 공존〉

@official.kukka 인스타그램 캡처

@official.kukka 인스타그램 캡처

꽃을 즐기는 문화를 선도하는 플라워 브랜드 '꾸까'는 설립 8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전시를 개최한다. 꽃의 주요한 특징인 색, 질감, 양의 3가지 측면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통해 꽃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꽃과의 공존〉이 바로 그것. 각 테마별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꽃이 가진 생명력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느끼기 충분하다. 전시 파트너인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 일상 속 자연스럽게 스며든 꽃과의 공존을 선보이기도. 갤러리에 피어난 공존의 가치. 길어진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꽃이 주는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길! 사전 예약을 통한 플라워 클래스 수강도 가능하니 눈여겨보자. 전시는 8월 7일까지, 피크닉에서.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