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 프로젝터부터 블루투스·AI 스피커, 무드 라이트, 인테리어 월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각광받고 있는 삼성 더 프리스타일.
최대 100형(대각선 254cm) 대화면으로 완성할 수 있는 캐러밴 시네마. 차 외관, 텐트 벽, 어닝 등에도 투사가 가능해 캠핑장 내 원하는 곳 어디든 스크린이 된다. 더 프리스타일만이 가능한 오토 스크린 세팅 기능은 제품을 제자리에 놓는 순간 원하는 위치에 수평과 초점을 자동으로 맞춘다. 국내외 다양한 OTT 서비스를 지원해 해변에서도 집에서 삼성 스마트TV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 가방에 쏙 들어가는 원통형 디자인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이동할 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포터블 스크린 삼성 더 프리스타일.
캠핑의 묘미는 야외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요리.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를 더 프리스타일과 연동해 미러링할 수 있어 레시피 영상을 큰 화면으로 보며 더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FHD 고화질로 영상 속 식재료의 단면까지 생생하고 디테일하게 구현해준다. 더 프리스타일의 무드 라이트 기능을 더해 테이블 플레이팅도 더 멋스럽게, 감성 캠핑 요리 인증샷까지 완성.
화면 모서리를 반듯하게 만들어 수평은 물론 초점까지 자동으로 정확하게 맞추어 16 대 9 비율의 직사각 화면을 만들어주는 삼성 더 프리스타일.
캠핑의 하이라이트는 불멍. 무더운 여름밤, 뜨겁고 위험할 수도 있는 모닥불을 피하고 싶다면 더 프리스타일의 매직스크린을 활용해 모닥불을 켜본다. 한편 미니 텐트 벽면에는 매직스크린 중 눈 내리는 겨울 창문 영상을 투사해 한여름에도 겨울 무드를 낼 수 있도록 했다. 더 프리스타일로 시공간을 초월하는 재미를 누려보자.
180도까지 회전해 벽, 천장, 바닥 등에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탭하여 손쉽게 모바일 연동도 가능한 삼성 더 프리스타일.
해변에서 펼쳐지는 우리만의 재기 발랄한 캠핑 파티. 의상이 준비되지 않았다면 간편하게 흰색 옷을 입고 당당하게 파티에 참석한다. 모바일 연동으로 손쉽게 파티 룩을 고르고, 수평과 초점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오토 스크린 세팅을 통해 의상 이미지를 원피스에 쏘아 몸에 딱 맞춘 듯한 파티 코스튬을 입혔다. 어닝에 불꽃놀이 영상을 투사해 연출하면 화려한 파티 분위기가 한층 더 고조된다. 더 프리스타일은 각도 조절이 쉬운 360 디자인까지 갖춰 화면을 벽에서 천장으로 손쉽게 옮길 수 있다.
별도 스피커 연결 없이도 공간을 꽉 채우는 풍부한 360 사운드와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한 매직스크린을 제공하는 삼성 더 프리스타일.
차박 캠핑 응원석 1열에서 생생한 FHD 화질로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 경기. 여기에 강력한 내장 스피커로 360 사운드를 지원해 직관하는 느낌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아이스박스 뒷면에 매직스크린으로 ‘Cheers!’라고 쓰인 네온사인을 쏘아 스포츠 펍 분위기를 연출했다.
※내장 USB 전원 케이블 또는 외장 배터리를 연결해야 제품이 작동됨 ※최대 FHD 화질을 보장하며, 키스톤 화면 보정 정도에 따라 해상도 저하가 발생할 수 있음 ※자동 화면 세팅을 위해서는 오토 키스톤 옵션 설정이 필요할 수 있음 ※삼성 TV 플러스 외 각 OTT 서비스는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제품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함 ※탭뷰 기능은 더 프리스타일과 모바일 기기가 모두 켜져 있어야 작동하며, SmartThings 앱에서 활성화할 수 있음 ※SmartThings 앱은 안드로이드 8.0 이상, iOS 13.0 이상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 ※무드 라이팅을 위해서는 내장 렌즈 캡 장착,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결 및 음악 재생 필요 ※투사 거리 2.7m 확보 시 254cm 화면 구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