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왕자 성시경도 인정한 #양송이스프라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버터왕자 성시경도 인정한 #양송이스프라면

호불호 극명하게 갈리는 화제의 신상 라면! 양송이 스프 라면을 맛있게 즐기는 꿀팁!

BAZAAR BY BAZAAR 2022.07.16
진짜 양송이 볶음 토핑으로 업그레이드! By 성시경 SUNG SI KYUNG
성시경도 여러번 편의점을 방문한 끝에 득템했다는 화제의 양송이스프라면! 소문난 미식가답게 그는 직접 만든 양송이 볶음을 올려 인스턴트 라면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양송이 볶음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컵라면에 끓는 물을 붓고 면을 익히는 동안,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적당한 크기로 자른 양송이를 빠르게 볶다가 버터와 소금, 감장을 첨가하면 끝! 살짝 달큰한 양송이 스프와 쫄면과 흡사한 매끈한 면발, 간장 버터에 볶은 양송이까지 어우러져 근사한 별미가 완성된다. 느끼한 걸 좋아하는 자칭 '버터왕자' 성시경 입맛에는 안성맞춤이라고. 라면과 크림 파스타가 동시에 당기는 날 시도해 보기 좋은 레시피!  
 

후추와 빠삭한 베이컨으로 화룡점정을 By 백수아빠라면 Delicious recipe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인 양송이스프라면! 유튜버 '백수아빠라면'이 리뷰에 도전했다. 면발에 크림 분말을 넣고 끓는 물을 부은 뒤, 전자레인지에 4분간 돌린 다음 양송이 분말과 후추를 넣는 게 기본 조리법! 이대로 만들면 이전에 출시된 '곰탕파스타'의 스윗한 버전이 완성된다. 그러나 어쩐지 기대했던 것 보다는 뭔가 2%쯤 부족한 맛인 것 같다면, 매콤한 후추와 빠삭하게 구운 베이컨을 첨가해 보자. 감칠맛이 살아나 레스토랑 파스타 못지 않은 어엿한 요리로 단숨에 변신한다.
 

담백한 크래커나 호밀빵과 곁들여라 By 이스타티비  
양송이스프라면의 리뷰 대다수에서 발견되는 공통 코멘트! 바로 단맛이다. 평소 익숙한 양송이 스프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기대한 사람들이 실망하는 포인트가 바로 이 달고 느끼한 맛 때문! 그래서 유튜버 '이스타 티비'가 추천하는 꿀팁은 담백하고 슴슴한 크래커나 호밀빵을 곁들이는 방법이다. 달달해서 느끼하게 느껴지는 스프의 뒷맛을 중화시켜주는 동시에 포만감을 불러일으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