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좀비떼 다시 온다' <지우학> 시즌2 확정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K-좀비떼 다시 온다' <지우학> 시즌2 확정

시즌1 주역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이 직접 전했다!

BAZAAR BY BAZAAR 2022.06.08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제작이 공식 확정됐다. 앞서 시즌2가 결정된 〈오징어 게임〉, 〈D.P.〉를 잇는 또 하나의 글로벌 K-시리즈로 이름을 당당히 올리게 된 것.
 
정체 불명의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지금 우리 학교는〉은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관련된 영상들을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하며 그 기대감을 높였다.
 
글로벌 시청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시즌을 확정한 〈지금 우리 학교는〉은 시즌1 타이틀에서 활용됐던 화면을 가득 채운 섬뜩한 좀비떼와 함께 '지금 우리 학교는' 타이틀, 그리고 '2'라는 숫자로 이를 암시했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뿐만 아니다. 시즌1에서 활약했던 주연 배우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이 직접 해당 소식을 직접 전해 반가움을 더했다. 특히 윤찬영의 경우 시즌1에서 생사여부가 불투명했던 만큼 시즌2 확정 소식을 전하는 화면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 공개 10일 만에 넷플릭스 TV(비영어) 부문 시청 시간 TOP 10에 진입했고, 공개 28일 누적 시간 5억 6,078만 시간을 기록하며 〈오징어 게임〉, 〈종이의 집〉 파트5와 파트4에 이어 역대 가장 성공한 비영어 시리즈 4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주동근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지금 우리 학교는〉은 드라마 〈다모〉, 〈베토벤 바이러스〉, 영화 〈완벽한 타인〉을 연출한 이재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추노〉, 영화 〈7급 공무원〉,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가 극본을 맡아 K-하이틴 좀비물 신드롬을 일으켰다.
 
현재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는 넷플릭스로 공개된다는 것 외에는 구체적인 제작 일정, 방영 일정 모두 공개된 것은 없다. 제작사 및 넷플릭스 측은 향후 진행 상황에 따라 이를 순차 공개할 예정.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