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디올 로즈 에쌍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미스 디올 로즈 에쌍스

장미 향의 대표 주자인 미스 디올에서 첫 번째 빈티지 향수를 선보인다. 2021년에 수확한 그라스 로즈를 고스란히 담아 신선한 향기를 선물한다.

BAZAAR BY BAZAAR 2022.06.07
 
Dior Beauty 미스 디올 로즈 에쌍스 오 드 뚜왈렛 100ml 27만5천원대.
장미의 시작과 끝으로 빚어낸 ‘미스 디올 로즈 에쌍스’
그 해 봄에 수확한 메이 로즈를 담았다니 향은 싱그러울 수밖에. 처음엔 상쾌함을 더하는 그린 노트와 톡 쏘는 제라늄이 더해진 메이 로즈가 부드럽게 다가온다. 이어서 베티버, 파출리, 가이악 노트가 깊이 있는 우디 향을 만들고, 머스크의 차분하고 포근한 향으로 마무리되며 세련된 잔향을 완성한다. 발향과 지속력은 기존 미스 디올 향수와 동일하지만 알코올 함량을 낮춰 한결 고급스럽고 감미로운 플로럴 우디 향을 느낄 수 있다.
 
슬림한 보틀 실루엣도 눈길을 끈다. 기존 미스 디올에선 사랑스러움이 크게 느껴졌다면 ‘미스 디올 로즈 에쌍스’는 한층 우아해진 느낌. 투명한 유리 보틀엔 하운드투스 패턴이 섬세하게 새겨져 있어 마치 재단사의 손길로 다듬어진 듯 정교하다. 여기에 수확할 때 쓰는 꽃자루에서 영감받은 매듭이 보틀 넥을 장식한다. 종이 상자에도 특별함이 숨겨져 있다. 수확 후 남은 장미 꽃잎과 재활용 용지를 조합해 제작한 것으로 자연이 준 선물을 무엇 하나 버리지 않는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철학을 엿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정혜미
    사진/ ⓒ Christian Dior Parfum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