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이성진 인스타그램
그룹 NRG 이성진이 품절남이 된다. 올해로 4년째 열애를 이어온 예비 신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성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는 처음'이라는 글과 함께 자필 손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성진은 "저 장가 갑니다!"라며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성진은 1977년생으로 올해 45세. 그의 예비 신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지난 2017년 NRG 컴백 당시 가수와 뷰티 디렉터 담당자로 처음 만나 쭉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오는 2월 중순 웨딩마치를 울린다.

NRG / 이성진 인스타그램
한편, 1996년 천명훈과 함께 그룹 하모하모로 연예계 데뷔한 이성진은 이듬해 5인조 그룹인 NRG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할 수 있어', '티파니에서 아침을'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2017년 NRG 20주년 앨범 발표로 잠시 방송 활동을 재개한 적이 있으며, 2021년 11월 방송된 tvN STORY 〈프리한 닥터M〉에 출연해 교제하는 여자친구가 있음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