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와 던의 커스텀 웨딩링, 어디 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현아와 던의 커스텀 웨딩링, 어디 거?

“Yes”를 부르는 프러포즈 링!

BAZAAR BY BAZAAR 2022.02.07
지난 3일, 공개 프러포즈로 화제를 모은 현아와 던. 결혼 임박 소식과 더불어 그들의 SNS에 올라온 프러포즈 링 또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던의 "메리 미(MARRY ME·나와 결혼해줘)" 고백에 망설임 없이 “Yes”를 외치게 만든 현아와 던의 커플링은 어디거?
 
바로, 국내 주얼리 브랜드 딜리젬스의 오팔 커스텀 웨딩 커플링이다. 브랜드 딜리젬스는 SNS를 통해 “최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커플을 위해 프러포즈 반지를 만들 기회가 있었다"라며 현아와 던의 반지를 모델링 이미지와 함께 직접 언급했다.
 
백금 반지에 던이 직접 고른 현아가 가장 좋아하는 보석인 오팔과 7가지 다양한 다이아몬드를 세팅했고, 시간과 정성을 들여 유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고. 때문에 많은 이들이 문의하지만 커스텀 제작인 관계로 주문은 받지 않는다고 전했다.
 
더불어, “사랑에 가격을 붙일 수는 없지만 시간과 정성을 더한 상당한 금액이 들어갔다"라며 예쁜 커플을 위해 반지를 만들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덧붙였다.
 
덕분에 주말 사이 구매 문의가 쇄도해 커스텀 의뢰를 2월 7일 오후 6시까지만 받고 순차적으로 상담을 진행하겠다고 금일 공지를 내기도. 현아가 애정 하는 브랜드의 반지가 궁금하다면, 커스텀 제품 대신 곧 출시되는 딜리젬스의 신규 컬렉션으로 아쉬움을 달래 보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