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만 해도 운동효과 만점인 홈트 BEST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20분만 해도 운동효과 만점인 홈트 BEST

20분인데 1시간 운동한 효과? 짧지만 강렬하다.

BAZAAR BY BAZAAR 2022.01.21
 
유튜브 홈트의 시조새라 불리는 땅끄부부의 ‘칼소폭’  
처음 순한 맛은 30분이 넘는 영상 길이었는데, 매운맛, 핵 매운맛, 핵핵 매운맛을 거쳐 20분 이내의 짧고 굵은 영상으로 진화했다. 하지만 오래 운동한다고 다가 아닌 것처럼, 짧은 시간 충분한 효과의 건강한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칼소폭 매운맛’을 추천한다. 스트레칭 동작까지 포함하면 29분 정도로 부담스럽지 않다. 단, 처음부터 너무 강도 높은 동작을 시작하면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운동 전후로 스트레칭은 잊지 말자.  
 
조회 수 1천만회가 넘는 에이핏의 ‘죽음의 타바타' 영상. 18분짜리 영상으로 신나는 음악에 맞춰 동작을 따라하며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수월한 듯 보이나 후반부 고난도 동작까지 하고 나면 숨이 차고 땀이 나기 시작할 것이다. 프로운동러와홈트족들에게 이 영상이 인기 동영상이 된 이유는 따라 하기 쉽고, 힘들지만 ‘죽지 않을 만큼 적당히’ 힘들고 길이가 짧아 부담이 없다는 점을 꼽는다.
 
이지은 다이어트의 '여리 탄탄 일자 허벅지 되는 7일 루틴'. 스트레칭과 본 동작으로 제작된 루틴으로 하체에 자극이 강하게 온다. 강렬한 자극과 함께 땀이 쏟아지는데, 모든 루틴이 끝나면 이지은이 손뼉을 쳐주며 수고했다 말한다. 지옥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 운동을 시작할 것.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