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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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EL N°5 오 드 빠르펭 35ml 10만원, 50ml 15만8천원, 100ml 22만7천원
N°5 향수가 100주년을 맞은 2021년은 샤넬에게 가장 의미 있는 해였습니다. 샤넬 N°5 의 100년을 기념하는 크고 작은 이벤트와 론칭 등으로 가득 찼는데요. 이 덕분에 N°5 향수는 가장 아이코닉하면서도 가장 현대적인 향수라는 이미지를 다시 한번 각인시킬 수 있었습니다. 늘 스테디셀러였던 N°5 오 드 빠르펭 매출 역시 좋은 성과를 보였죠. _샤넬 홍보부
D.S.& DURG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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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 DURGA 아이 돈 노우 왓 50ml 22 만 9 천원, 100ml 32 만 9 천원
DIPTYQ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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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PTYQUE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품 75ml 22만원
소중한 사람의 체취를 떠올리게 하는 매력이 있는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딥티크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은 많은 이들에게 '살 냄새'를 연상케 하는 향이라고 2021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위적이지 않고 은은하고 자연스러움 덕분에 '데일리 니치 향수'로 자리매김했죠. 특히 따뜻하고 머스크한 잔향이 압권이라, 가을, 겨울에 반응이 뜨겁습니다._ 딥티크 권지은 대리
GUC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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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CCI beauty 구찌 블룸 오 드 퍼퓸 100ml 20만1천원
구찌 뷰티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앰버서더, 아이유가 〈놀면 뭐하니〉에서 신봉선에게 선물로 보낸 그 향수입니다. 실제 아이유가 사용하는 향이라고 언급하는 카톡 내용이 전파를 탄 후,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포근하면서도 은은한, 신비한 분위기의 플로럴 향 덕분에 한 번 맡으면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향수로 다시 한번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됐습니다. _LG생활건강 Coty마케팅부문 방지연
KENZ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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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NZO 로 겐조 뿌르 옴므 EDT 30ml 5만원대, 50ml 8만원대, 100ml 10만원대
2021년 보떼리서치 남성 향수 카테고리 기준, 2021년 상반기(1월~6월)에 로 겐조 뿌르 옴므는 61.3%로 높은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출시 이후 겐조 퍼퓸의 아이코닉한 남성 향수로 자리매김한 로 겐조 뿌르 옴므는 호불호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기로 '꾸안꾸' 스타일이 대세였던, 올해 꾸준한 사랑을 받았죠. 데일리 향수로 사용하기 부담 없고 향수 입문자에게도 어렵지 않은 은은한 시트러스 향기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요인 아닐까요? _지방시뷰티 & 겐조퍼퓸 커뮤니케이션팀 김혜진 대리
LOiV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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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iViE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50ml 10만 9천원
향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시대가 도래한 만큼, 최근 로이비 향수와 퍼퓸 핸드크림 그리고 디퓨저 등 향 관련 제품 판매량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수의 경우 론칭 후, 보름 만에 품절되어 프랑스로부터 수입하기까지 약 4개월의 공백이 있었음에도 전년 대비 약 270% (매출액 기준) 성장하였습니다. _로이비 마케팅 하정민
NARCISO RODRIGUE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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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CISO RODRIGUEZ 퓨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 30ml 8만 5천원, 50ml 13만 2천원, 100ml 17만 3천원
자연스럽고 은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향을 선호하는 올해 트렌드와 잘 맞았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메인 리테일러 채널인 올리브영에서 이 제품이 현재 트렌드에 잘 맞는 점과 향후 성장 가능성을 함께 고려하여 5월 향수 스페셜 프로모션 참여 가능 브랜드로 선택됐습니다. 그 결과, 500개 도어에서 5월 이후 1100개 도어 입점으로 그 입지를 확장하였습니다. 매출 증가 및 고객 인지도도 자연스럽게 증가하여, 올리브영에서만 작년 대비 약 +150% 성장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수많은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향수는 나만 알고 싶은 향,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 향수로 손꼽히고 있죠._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마케팅 팀장 진요나
NONFI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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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NFICTION 포 레스트 100ml 12만 8천원
논픽션의 여섯 번째 향인 FOR REST. 10월 말 선보인 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양일간 기존 베스트셀러인 핸드크림을 제치고 판매 1위에 랭킹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히노키 향을 머금은 숲속의 고요한 향' 과 ‘FOR REST’ 라는 네이밍도 많은 공감을 이끌며, 현재 보디와 핸드 제품 출시 관련하여 고객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_ 이수정 PR 매니저
ZA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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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 바이브런트 시티 컬렉션 볼들리 서울 40ml 2만 9천원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 컬렉션은 조 말론 CBE 여사와 협업해 2020년 5월 국내 품절 대란을 만든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자라 이모션스 (ZARA Emotions Collection by Jo Loves)의 새로운 라인입니다. 도시별로 영감 받은 향이 담겨 있는데요. 특히 '볼들리 서울'은 조말론 CBE 여사가 서울에서 영감 받아 향을 만들고, 이름을 붙여 출시 전부터 향수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베르가모트, 만다린, 제비꽃, 미모사 등이 슬기롭게 조화된 '플로럴 그린 머스키'향이 특징으로 가성비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패키지까지 더해져, 11월 론칭 이후 여전히 ZARA 온라인 스토어와 매장에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_ ZARA 커뮤니케이션 팀 이미진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