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어디까지 먹어봤니? 요즘 핫한 치즈 숍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치즈 어디까지 먹어봤니? 요즘 핫한 치즈 숍

치즈 러버를 설레게 만드는 치즈 가게들.

BAZAAR BY BAZAAR 2021.12.23
이미지 출처: 치즈 포레스트 인스타그램(@cheeseforest_sandwich)

이미지 출처: 치즈 포레스트 인스타그램(@cheeseforest_sandwich)

치즈 포레스트(@cheeseforest_sandwich)
성수동에 위치한 치즈 포레스트에서는 치즈를 베이스로 한 독특한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제철 재료를 사용해 매달 새로운 샌드위치 메뉴를 꾸리는데, 그중 리코타, 모차렐라, 고다 치즈와 호두 브리틀, 메이플 시럽이 어우러진 따끈한 '허니 트리플 치즈 샌드위치'는 추운 겨울에 특히 인기 많은 메뉴. 브로콜리와 치즈를 넣어 만든 따끈한 치즈 수프도 빠트릴 수 없는 별미다.
이미지 출처: 더 치즈샵 인스타그램(@the_cheeseshop)

이미지 출처: 더 치즈샵 인스타그램(@the_cheeseshop)


 
더 치즈샵(@the_cheeseshop)
강남구청에 위치한 '더 치즈샵'은 이름처럼 치즈로 만든 갖가지 디저트와 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세계 곳곳에서 공수해온 다양한 치즈 제품은 물론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쌀가루 치즈볼, 크림치즈앙빵, 치즈 향기를 풍기는 아인슈페너, 치즈 아이스크림까지 호기심을 자아내는 메뉴들이 가득하다. 치즈 러버라면 틀림없이 좋아할 만한 공간!  
 
이미지 출처: 하멜 인스타그램(@jejuhamel)

이미지 출처: 하멜 인스타그램(@jejuhamel)

 
하멜(@jejuhamel)
항상 줄 서서 먹는다는 제주도 치즈 케이크 맛집. 웨이팅은 기본,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청정낙농지 제주산 우유로 직접 만든 크림치즈를 사용해 만든 이 집의 치즈 케이크는 마치 구름을 베어 문 듯 보드랍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직접 맛보면 충분히 그 인기에 납득이 갈 것. 제주 여행을 간다면 꼭 들러야 할 곳!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