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가 픽한 연희동 빵지순례 맛집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제니가 픽한 연희동 빵지순례 맛집은?

연희동 빵집 투어가 로망이었다는 제니!

BAZAAR BY BAZAAR 2021.12.23
국내 최정상 아이돌 ‘블랙핑크’의 제니가 버킷리스트로 꼽은 ‘빵지순례’. 자신의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 계정에 소소한 일상을 보여주는 베이커리 투어 브이로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보로빵을 제일 좋아한다는 그가 ‘소확행’ 한 연희동 빵집은 어디? 고심 끝에 고른 빵은 무엇일까? 
 

포포브레드

비건 베이커리 맛집으로 익히 잘 알려진 연희동 ‘포포브레드’. 버터, 우유, 달걀, 정제설탕, GMO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빵을 만드는데, 맛 또한 훌륭하다. 제니는 지수 언니에게 줄 빵과 본인이 먹을 빵으로 ‘밤식이’와 베스트 추천 메뉴인 ‘무화과 쌀깜빠뉴’를 골랐다. “세 끼는 먹을 수 있을 사이즈”라는 말을 덧붙여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피터팬1978

제니가 두 번째로 방문한 빵집은? 포포브레드에서 100여 미터 걸어가면 만날 수 있는 ‘피터팬 1978’.1978년 문을 열어 40년 넘게 연희동에 자리 잡고 있다는 이 빵집은 독특한 이름을 지닌 빵들로 제니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사를 위해 구입한 ‘초코 시오빵’과 귀여운 이름이 마음에 들어 구입한 ‘아기 궁둥이 빵’, 밀가루 반죽 위에 미숫가루를 뿌린 느낌이 든다는 ‘동글동글 감자빵’이 바로 그것. 연중무휴로 운영되니 언제든 방문해도 좋다.
 
 

르솔레이

제니의 ‘빵지순례’ 마지막을 장식한 르솔레이. 마들렌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구움 과자를 판매하는 르솔레이는 작은 규모이지만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제니의 궁금증을 일으킨 ‘누룽’은 한 입 베어 물자마자 느껴지는 고소한 크림치즈와 짭짤한 누룽지 토핑이 특징. 함께 픽한  ‘로즈 앤 리치’는 은은한 로즈 향이 느껴짐과 동시에 콕콕 박힌 리치 과육을 느낄 수 있다고. 궁금하다면, 당장 방문해 볼 것!
 
 
 
나눠줄 사람들을 생각하며 각기 다른 빵집에 들러 제니가 잔뜩 고른 다양한 빵들. 직접 먹어보며 시식평을 남기기도 했다. '빵순이 블링크'에게 제니의 빵지순례 코스보다 최적의 베이커리 투어 코스는 없을 듯! 연희동 방문을 앞두고 있다면 참고해 보자.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