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를 위한 신상 막걸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연말 홈파티를 위한 신상 막걸리

사이다 막걸리 vs 바밤바 막걸리, 어떤 막걸리를 마실까?

BAZAAR BY BAZAAR 2021.11.18
사이다 막걸리, 막사
사진 / GS리테일

사진 / GS리테일

막걸리 꿀조합으로 유명했던 막사(막걸리 + 사이다)를 기억하나? 생막걸리와 사이다의 황금 비율에 대한 의견이 분분했는데, 이제 더는 논쟁할 필요가 없다. GS리테일이 ‘장수막걸리’를 만드는 서울 장수와 함께 바로 마실 수 있는 황금 비율의 ‘막사’를 출시했다. ‘막사’는 4번의 담금과 발효 과정을 거쳐 탄생한 달달한 사이다 막걸리다. 생막걸리의 탄산감과 부드러운 맛에 사이다의 청량감이 더해졌다. 기존 막걸리보다 도수가 낮아(알코올 도수 5%) 술이 약한 사람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막걸리의 단짝인 전이나 보쌈은 물론, 달달한 맛과 탄산에 본격적인 식사 전 입맛을 돋우는 식전주로도 좋다. 막사는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구매 가능.
 
바밤바 막걸리, 국순당 쌀 바밤바밤
사진 / 국순당

사진 / 국순당

아이스크림의 클래식 ‘바밤바’의 밤맛과 막걸리의 조합이라니, 맛이 없을 수 없겠다. 국순당이 해태 아이스크림과 함께 막걸리에 ‘바밤바’를 접목한 신제품 ‘국순당 쌀 바밤바밤’을 출시했다. 쌀 막걸리에 밤 특유의 구수하고 달달한 풍미를 더한 것인데, 밤 막걸리를 연구하던 국순당 직원들이 시제품 밤 막걸리에서 ‘바밤바’의 맛을 느끼고 해태 아이스크림과 협업을 추진했다고. 알코올 도수 4%에 750mL 사이즈의 페트병뿐 아니라 350mL 캔으로도 구매할 수 있어 혼술족에게 더욱더 반가울 듯. 퇴근 후 식사와 함께 한 캔을 가볍게 곁들여도 좋겠다. 연말 파티를 위한 이색 막걸리로도 추천한다. ‘국순당 쌀 바밤바밤’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