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1 할로윈! 이렇게 입어봐

올해 할로윈 코스튬은 이게 대세!

BYBAZAAR2021.10.27
 
 다가오는 할로윈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한 2021 코스튬 아이디어.  
 
오징어 게임
2021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놀라운 인기에 힘입어 올해 가장 많은 할로윈 의상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는 ‘오징어 게임’ 속 등장한 트레이닝 복 품절 현상이 일어날 정도. 엄청난 인기 때문에 해외 일부 학교에서는 ‘오징어 게임’ 분장 금지령을 내렸다고. “학생들이 ‘오징어 게임’ 속 극렬한 폭력 게임을 학교 운동장에서 재연할 수 없다. 장난감 칼, 총, 광선 검 등 무기로 해석될 수 있는 어떤 물품도 학교에 반입해서는 안 된다” 고 밝혔다. 
 
DONDA 룩
칸예 웨스트가 검은 복면을 쓰고 등장하기 시작했던 ‘DONDA’. 무대에서는 물론 스트리트에서도 그의 독특한 행보는 계속되었는데 심지어 킴 카다시안까지 올 블랙으로 레드카펫에 등장해 수많은 패러디 짤을 생성시켰다. 숨은 어떻게 쉬는지 궁금하긴 하지만 ‘코로나 19’ 시대에 적합한 코스튬이라는 의견에 한 표.  
 
응답하라!
올해 2000년대 패션이 유행으로 떠오르면서 이번 할로윈에서도 빠질 수 없는 코드가 되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브리트니 스피어스, 린지 로한 등 당대 최고의 팝스타가 거리에 등장할 예정! 여기에 하이틴 패션의 대표적인 영화로 거론되는 ‘클루리스’ 스쿨 룩도 참고해 보자.  
 
넥스트 레벨 (Next Level)
메타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에스파와 아바타 ae(아이)의 코스튬도 손꼽힌다. SF 만화나 판타지 영화에서 볼 법한 가상 세계 속 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끄는데 3D의 실사판처럼 할로윈 코스튬의 새로운 광야를 열어보는 것은 어떨지….
 

Keyword

Credit

  • 에디터/가남희
  • 사진/ 게티이미지_넷플릭스_영화 클루리스_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