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엔 성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샤넬 뷰티의 철학이 엿보이는
남성 뷰티의 정수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박서준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샤넬 뷰티의 남성 제품들과 함께 했는데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보이 드 샤넬’ 스킨케어와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보이 드 샤넬’ 메이크업, 완벽한 스타일링을 돕는 ‘블루 드 샤넬’ 향수 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샤넬에서 새롭게 선보인 휴대용 향수 ‘블루 드 샤넬 올-오버 스프레이’는 향을 입고 싶은 순간엔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박서준 역시 촬영 하는 동안 사용하며 향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영상 인터뷰에서는 10주년에 대한 소감을 밝히며 변함 없이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또 배우로서 좋은 필모그래피를 채워가는 게 바람이라고 전했다.

하반기 계획에 대해서는 “항상 지금 마주한 일을 잘 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며 살았다. 하반기에도 예정된 일정을 열심히 소화하는 게 계획이라면 계획.”이라고 답했다.
이번 화보가 특별한 건 남사친 패션의 정석인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룩, 수트 장인다운 완벽한 수트 핏을 선보인 박서준을 만날 수 있기 때문. 또한 완벽한 그루밍으로 남성 뷰티의 정수를 선보였다.

박서준의 그루밍 노하우가 담긴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10월호, 공식 웹사이트 (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