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잠이 오지 않아(Can’t Sleep)’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지난달 27일 제시카가 2년 만에 신곡 ‘잠이 오지 않아(Can’t Sleep)’를 발표했다. 오랜만에 공개되는 음원이라는 사실과 함께 팬들을 설레게 한 것은 음악의 배경이 된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의 영상! 사실 제시카의 이번 신곡은 정자매의 미국 여행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의 첫 번째 OST로, 티저에 담긴 것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다.
두 사람이 함께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4년 온스타일에서 정자매의 일과 일상을 담은 〈제시카 & 크리스탈〉이 10회에 걸쳐 방영되었다. 그 후 지난 2019년 6월, 미국 도시를 투어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정자매가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출국했다는 소식이 알려졌고, 〈제시카 & 크리스탈〉의 시즌 2를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감도 자연스럽게 올라갔다.
그렇게 기다리던
정자매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제시카의 신곡과 함께 2년 만에 공개된 것이다. 짧은 뮤직비디오 영상 속 두 사람은 2년 전이지만 지금 보아도 여전히 세련되었고, 마스크를 쓰지 않은 미국 거리 풍경은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달래준다.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은 글로벌 여성 채널 라이프타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함께 있을 때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정자매가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기대하며 기다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