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루리스〉, 〈퀸카로 살아남는 법〉 하이틴 영화에 빠질 수 없는 스쿨 룩. 깅엄 체크, 플리츠 스커트, 셔츠와 베스트 등 10대 소녀의 룩이 연상되는 스쿨 룩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전소미.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크롭트 톱에 진주 장식의 주얼리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다. 여기에 화이트 니삭스와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스쿨 룩 완성! 전소미도 픽한 ‘One of my Favorite Look’ 이다.


광택 나는 소재나 비즈, 시퀸, 주얼 장식으로 룩에 화려함을 더했다. 주얼 장식의 리본 브라 톱을 레이어드 하거나 블랙 시퀸 톱과 핫 핑크의 조화로 시크하면서도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의 스타일을 연출한 것. 시퀸 장식의 반짝거림이 너무 부담스럽다면 전소미처럼 양말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셀럽들의 룩에 빠질 수 없는 크롭트 톱. 클래식한 니트 카디건을 크롭트 톱으로 연출한 전소미. 디스트로이드 진을 함께 매치해 빈티지한 하이틴 룩을 완성했다. 벨트 대신 리본 끈으로 살포시 허리를 묶은 게 전소미 만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킨다.


하이틴 영화 속 파티의 주인공은 바로 나! 올 블랙의 시크한 룩도 소재의 반전으로 재미를 준 전소미 스타일. 펑키한 프린트 톱에 시폰 소재의 랩 스커트, 투박한 레이스업 부츠를 믹스매치 했다. '덤덤' 뮤직 비디오 속 발레리나가 연상되는 튤 드레스를 착용한 소미는 하이틴 영화의 애프터 파티 속 주인공이 연상되는 룩으로 시선을 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