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걸그룹 몸매 책임지는 필라테스 선생님들을 소개합니다

아이돌들은 어디서 운동할까?

BYBAZAAR2021.07.02
운동에 대한 열기가 부쩍 무르익는 여름. 운동계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필라테스는 신체를 정렬하고 라인을 매끈하게 만드는 데 최고의 운동으로 손꼽힌다. 많은 연예인이 필라테스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중에서도 여자 아이돌들이 믿고 몸을 맡기는 필라테스 선생님이 누구인지 모아봤다.

 

탄츠필라테스 스튜디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4길 10 지하 1층
@tanzpilates
최근 가장 열심히 필라테스를 즐기는 아이돌이라면 레드벨벳의 예리 아닐까? 예리 외에도 방송인 박은지, 안영미 등이 탄츠필라테스에서 건강을 챙기는 중.
 

비바필라테스

서울 강남구 삼성로146길 4-1
@viva__pilates
소녀시대 태연뿐 아니라 정채연, 배우 김희선도 다니는 숨은 필라테스 맛집. 태연과 김희선은 원장선생님 티칭을 받고, 정채연은 소속 강사가 담당한다.
 

모던필라테스 청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9길 24 2층
@modernpilates_cheongdam
제니가 비타500광고에서 보여준 아름다운 필라테스 씬도 바로 여기서 만든 것. 지난주에도 필라테스 기구에 매달린 올린 전소미와 한예슬, 이주영 등 유명 배우들도 모던필라테스 청담을 거쳐 갔다.
 
 

더필라테스206 압구정로데오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0길 8 2층
@thepilates206
위키미키 도연, 세이, 루아 등 많은 멤버들이 함께 운동을 배우는 곳, 특히 이곳의 강사인 일명 #키큰필라쌤 은 몬스타엑스 원호의 유튜브에서 생에 첫 필라테스를 가르친 이력도 있다.
 
 
 

Es 필라테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36
@es.pilates
방송댄서 출신 원장님이 운영하는 필라테스 숍. 우주소녀 다영, 이달의소녀 이브와 여진, 오마이걸 미미, 공원소녀 레나 등 걸그룹 멤버들이 줄지어 찾는 데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Weekly Hot Issue

Beauty News